27일 롯데그룹 유통계열사들의 키워드는 먼저 가보기, 펫팸족, 홈퍼니싱, 콘테스트이다. 롯데온은 이달 말까지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등을 소개하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펫팸족을 위한 반려동물 양육 고객의 편안한 여행과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함께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선보인 홈퍼니싱 전문 프로그램 ‘까사로하’(CASAROHA)가 론칭 1년 만에 주문금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롯데푸드는 10월 2일 롯데푸드 본사 쿠킹 스튜디오에서 개최하는 ‘2021 미국산 고올레산 콩기름 레시피 콘테스트’ 행사를 협찬한다. (사진=롯데쇼핑) ■ 롯데온, 오는 30일까지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열어 롯데온이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알리기에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메종 동부산을 비롯해 최근 리뉴얼을 마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롯데몰 여수점 등 새롭게 선보이는 오프라인 점포를 소개하고 해당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8월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포함해 9월에는 경기도 의왕시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를 오픈했으며, 올 상반기에는 부산 기장군에 리빙 전문관인 메종 동부산 등 신규 점포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롯데몰 여수점 등 기존 점포를 리뉴얼하며 점포 혁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에 롯데온은 거리상의 이유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새로워진 롯데백화점을 온라인에서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에는 각 점포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 공개 및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롯데백화점 동탄점의 경우 배우 함연지와 3천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뽑힌 고객이 동탄점에서 보낸 특별한 하루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며,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리뉴얼을 기념해 남성 패션 및 골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여기에 본점 5층에 위치한 ‘빅 파일럿 바 바이 IWC 앤드 센터 커피(BIG PILOT BAR BY IWC & CENTER COFFEE)’를 방문하는 롯데온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 교환권(1인 2매)를 제공한다. (사진=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애견호텔 제휴로 ‘펫팸족’ 잡기 나서 롯데면세점이 27일부터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이 꾸준히 증가하여 약 1500만명을 돌파했다. 국민 4분의 1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셈이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의 편안한 여행과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함께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바우라움은 반려견에게 교육, 놀이, 미용 등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견 전용 호텔이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로그인 후 바우라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9월 27일부터 1년간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기에 바우라움 VIP 고객이 롯데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40불의 제휴머니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제휴머니 이벤트도 1년 동안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씨스팡, 몽슈슈, 지니펫 등 반려용품 브랜드를 통해 의류, 목욕용품, 식품 및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반려동물 브랜드 입점과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홈퍼니싱 특화 방송 '까사로하' 주문액 100억 돌파 롯데홈쇼핑이 코로나19로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지난해 9월 선보인 홈퍼니싱 전문 프로그램 ‘까사로하’(CASAROHA)가 론칭 1년 만에 주문금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외 고급 홈퍼니싱 브랜드와 트렌디한 상품을 소개하는 ‘까사로하’는 유명 아티스트의 예술 작품,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조명, 의자 등 기존 홈쇼핑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인테리어 상품을 업계 단독, 한정 수량으로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희소성 있는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기 때문에 시간대를 정하지 않고, 상품이 준비되었을 때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론칭 이후 현재까지(20.9.23~21.9.26) 14회 방송 동안 주문건수 1만 건 이상, 주문금액 100억 원을 기록했으며, 전체 주문고객에서 3,40대가 6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까사로하’를 통해 혁신적인 가구 디자인의 아이콘으로 인식되는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 ‘카르텔’(Kartell)의 시그니처 조명과 의자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 결과 20만원 대부터 120만원 대까지 약 2000세트의 물량이 완판됐다. 여기에 세계적인 설치미술가 강익중의 작품 ‘달항아리’ 프린팅 액자도 100만원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준비 수량 1000세트가 모두 판매됐다. 지난해 11월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 결과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주문금액 30억 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3일(일) 수면 환경 전문 브랜드 ‘까르마’의 토퍼, 패드, 에센셜 디퓨저, 룸스프레이 등을 한 세트로 구성한 ‘호텔식 수면 풀패키지’를, 5일(화)에는 세련된 디자인, 실용적 기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루미르’ 조명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 꾸미기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상품을 계속해서 기획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까사로하’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예정이며, 그 일환으로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한 테이블웨어 등 자체 상품을 내달 중 론칭한다. (사진=롯데푸드) ■ 롯데푸드, ‘고올레산 콩기름 레시피 콘테스트’ 협찬 롯데푸드는 10월 2일 롯데푸드 본사 쿠킹 스튜디오에서 개최하는 ‘2021 미국산 고올레산 콩기름 레시피 콘테스트’ 행사를 협찬한다. 미국대두협회 한국주재사무소에서 주최하고 롯데푸드에서 협찬하는 ‘2021 미국산 고올레산 콩기름 레시피 콘테스트’는 고올레산 콩기름을 활용한 단체급식 메뉴를 주제로 레시피 대결을 펼치는 대회다. 고올레산 콩기름의 우수한 품질과 장점을 국내 식품 업계에 널리 알리고, 외식산업 현장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발굴해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다. 참가 대상은 영양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호텔&리조트/단체급식업체/식품회사에 근무 중인 영양사다. 지난 9월 17일에 예선을 진행했으며, 오는 10월 2일에는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 12명의 레시피로 롯데푸드 본사 쿠킹 스튜디오에서 본선을 펼치게 된다. 우수 레시피에 대해서는 행사 당일 시상이 이루어진다. 시상 내역은 대상 1명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 1명 상금 100만원, 우수상 2명 상금 50만원, 장려상 8명 상금 30만원이 수여된다. 이번에 레시피 대전에 사용되는 고올레산 콩기름은 롯데푸드와 BUNGE(번기)社가 함께 선보이는 ‘롯데 고올레산 대두유’다. 번기에서 공급하는 미국산 ‘고올레산 대두유’를 롯데푸드 천안공장에서 DIC 공법을 통해 완제품으로 만든 제품이다. (DIC공법(Dry Ice Condensing Vacuum System) : 저온고진공 탈취공법으로 정제하는 공법) 고올레산 대두유는 올레산 함량이 높은 대두를 엄선해 생산한 식물성 식용유로 올레산 함량이 높고 리놀레산 함량이 낮아 산화안정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올레산과 리놀레산은 식용유지를 구성하는 불포화지방산이다. 액상 식용유의 경우 올레산 함량이 높고 리놀레산 함량이 낮을수록 쉽게 산화되지 않고 안정적인 특징을 가진다. 또한, 롯데 고올레산 대두유에 사용되는 고올레산 대두는 UN(국제연합)의 지속가능성 개발목표 (SDGs) 및 ESG 경영에 부합하는 미국 대두 지속가능성 인증규약 (SSAP : Soy Sustainability Assurance Protocol)을 준수해 생산되고 있다. ‘롯데 고올레산 대두유’는 산화 및 열에 대한 안정성이 높아 조리할 때 기름의 품질 변화가 적고 균일한 풍미를 유지할 수 있다. 같은 양을 사용할 때 더욱 많은 식품을 오래 조리할 수 있어 비용 절감 및 자원 절약이 가능하다. 완성된 요리의 산화도 상대적으로 천천히 이루어져 조리 직후의 요리 맛을 안정적으로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지붕 유통家] 롯데온,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열어 外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9.27 14:51 의견 0

27일 롯데그룹 유통계열사들의 키워드는 먼저 가보기, 펫팸족, 홈퍼니싱, 콘테스트이다.

롯데온은 이달 말까지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등을 소개하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펫팸족을 위한 반려동물 양육 고객의 편안한 여행과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함께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선보인 홈퍼니싱 전문 프로그램 ‘까사로하’(CASAROHA)가 론칭 1년 만에 주문금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롯데푸드는 10월 2일 롯데푸드 본사 쿠킹 스튜디오에서 개최하는 ‘2021 미국산 고올레산 콩기름 레시피 콘테스트’ 행사를 협찬한다.

(사진=롯데쇼핑)

■ 롯데온, 오는 30일까지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열어

롯데온이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알리기에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메종 동부산을 비롯해 최근 리뉴얼을 마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롯데몰 여수점 등 새롭게 선보이는 오프라인 점포를 소개하고 해당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8월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포함해 9월에는 경기도 의왕시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를 오픈했으며, 올 상반기에는 부산 기장군에 리빙 전문관인 메종 동부산 등 신규 점포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롯데몰 여수점 등 기존 점포를 리뉴얼하며 점포 혁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에 롯데온은 거리상의 이유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새로워진 롯데백화점을 온라인에서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에는 각 점포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 공개 및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롯데백화점 동탄점의 경우 배우 함연지와 3천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뽑힌 고객이 동탄점에서 보낸 특별한 하루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며,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리뉴얼을 기념해 남성 패션 및 골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여기에 본점 5층에 위치한 ‘빅 파일럿 바 바이 IWC 앤드 센터 커피(BIG PILOT BAR BY IWC & CENTER COFFEE)’를 방문하는 롯데온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 교환권(1인 2매)를 제공한다.

(사진=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애견호텔 제휴로 ‘펫팸족’ 잡기 나서

롯데면세점이 27일부터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이 꾸준히 증가하여 약 1500만명을 돌파했다. 국민 4분의 1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셈이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의 편안한 여행과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함께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바우라움은 반려견에게 교육, 놀이, 미용 등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견 전용 호텔이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로그인 후 바우라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9월 27일부터 1년간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기에 바우라움 VIP 고객이 롯데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40불의 제휴머니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제휴머니 이벤트도 1년 동안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씨스팡, 몽슈슈, 지니펫 등 반려용품 브랜드를 통해 의류, 목욕용품, 식품 및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반려동물 브랜드 입점과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홈퍼니싱 특화 방송 '까사로하' 주문액 100억 돌파

롯데홈쇼핑이 코로나19로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지난해 9월 선보인 홈퍼니싱 전문 프로그램 ‘까사로하’(CASAROHA)가 론칭 1년 만에 주문금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외 고급 홈퍼니싱 브랜드와 트렌디한 상품을 소개하는 ‘까사로하’는 유명 아티스트의 예술 작품,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조명, 의자 등 기존 홈쇼핑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인테리어 상품을 업계 단독, 한정 수량으로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희소성 있는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기 때문에 시간대를 정하지 않고, 상품이 준비되었을 때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론칭 이후 현재까지(20.9.23~21.9.26) 14회 방송 동안 주문건수 1만 건 이상, 주문금액 100억 원을 기록했으며, 전체 주문고객에서 3,40대가 6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까사로하’를 통해 혁신적인 가구 디자인의 아이콘으로 인식되는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 ‘카르텔’(Kartell)의 시그니처 조명과 의자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 결과 20만원 대부터 120만원 대까지 약 2000세트의 물량이 완판됐다.

여기에 세계적인 설치미술가 강익중의 작품 ‘달항아리’ 프린팅 액자도 100만원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준비 수량 1000세트가 모두 판매됐다. 지난해 11월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 결과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주문금액 30억 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3일(일) 수면 환경 전문 브랜드 ‘까르마’의 토퍼, 패드, 에센셜 디퓨저, 룸스프레이 등을 한 세트로 구성한 ‘호텔식 수면 풀패키지’를, 5일(화)에는 세련된 디자인, 실용적 기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루미르’ 조명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 꾸미기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상품을 계속해서 기획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까사로하’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예정이며, 그 일환으로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한 테이블웨어 등 자체 상품을 내달 중 론칭한다.

(사진=롯데푸드)

■ 롯데푸드, ‘고올레산 콩기름 레시피 콘테스트’ 협찬

롯데푸드는 10월 2일 롯데푸드 본사 쿠킹 스튜디오에서 개최하는 ‘2021 미국산 고올레산 콩기름 레시피 콘테스트’ 행사를 협찬한다.

미국대두협회 한국주재사무소에서 주최하고 롯데푸드에서 협찬하는 ‘2021 미국산 고올레산 콩기름 레시피 콘테스트’는 고올레산 콩기름을 활용한 단체급식 메뉴를 주제로 레시피 대결을 펼치는 대회다. 고올레산 콩기름의 우수한 품질과 장점을 국내 식품 업계에 널리 알리고, 외식산업 현장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발굴해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다.

참가 대상은 영양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호텔&리조트/단체급식업체/식품회사에 근무 중인 영양사다. 지난 9월 17일에 예선을 진행했으며, 오는 10월 2일에는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 12명의 레시피로 롯데푸드 본사 쿠킹 스튜디오에서 본선을 펼치게 된다.

우수 레시피에 대해서는 행사 당일 시상이 이루어진다. 시상 내역은 대상 1명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 1명 상금 100만원, 우수상 2명 상금 50만원, 장려상 8명 상금 30만원이 수여된다.

이번에 레시피 대전에 사용되는 고올레산 콩기름은 롯데푸드와 BUNGE(번기)社가 함께 선보이는 ‘롯데 고올레산 대두유’다. 번기에서 공급하는 미국산 ‘고올레산 대두유’를 롯데푸드 천안공장에서 DIC 공법을 통해 완제품으로 만든 제품이다. (DIC공법(Dry Ice Condensing Vacuum System) : 저온고진공 탈취공법으로 정제하는 공법)

고올레산 대두유는 올레산 함량이 높은 대두를 엄선해 생산한 식물성 식용유로 올레산 함량이 높고 리놀레산 함량이 낮아 산화안정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올레산과 리놀레산은 식용유지를 구성하는 불포화지방산이다. 액상 식용유의 경우 올레산 함량이 높고 리놀레산 함량이 낮을수록 쉽게 산화되지 않고 안정적인 특징을 가진다.

또한, 롯데 고올레산 대두유에 사용되는 고올레산 대두는 UN(국제연합)의 지속가능성 개발목표 (SDGs) 및 ESG 경영에 부합하는 미국 대두 지속가능성 인증규약 (SSAP : Soy Sustainability Assurance Protocol)을 준수해 생산되고 있다.

‘롯데 고올레산 대두유’는 산화 및 열에 대한 안정성이 높아 조리할 때 기름의 품질 변화가 적고 균일한 풍미를 유지할 수 있다. 같은 양을 사용할 때 더욱 많은 식품을 오래 조리할 수 있어 비용 절감 및 자원 절약이 가능하다. 완성된 요리의 산화도 상대적으로 천천히 이루어져 조리 직후의 요리 맛을 안정적으로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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