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가 멀티미디어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멀티미디어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WM핵심포인트 멀티미디어북’을 개발해 설계사 채널 전체에서 교육과 고객 상담에 활용하도록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멀티미디어북은 종이 사용을 줄이겠다는 신한라이프의 ESG경영 취지에 발맞춘 것으로, 업계 최초로 e-book에 오디오를 더했다. 특히 단순히 텍스트를 그대로 읽어주는 것이 아닌 내용을 설명해 주는 오디오를 탑재해 설계사와 고객이 자료를 보면서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책자에는 VIP고객의 상속과 증여법인CEO의 소득설계 전략 개인사업자/의사CEO를 위한 자산관리 부동산임대업 CEO를 위한 법인 활용 등 WM고객이 가진 재무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직업군 별로 꼭 알아야 할 핵심 포인트를 담았다.
멀티미디어북을 개발한 상속증여연구소의 이대희 소장은 “WM고객들이 멀티미디어북을 통해 꼭 필요한 내용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WM고객의 니즈에 맞는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