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탁스X플리츠마마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 제품 이미지. (사진=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은 친환경 패션기업 플리츠마마와 협업해 친환경 파우치를 출시하고 인스탁스 구매 고객에게 한정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인스탁스x플리츠마마 콜라보 필름 파우치는 이산화탄소 배출 및 쓰레기 매립량을 줄이기 위한 페트병 재활용 원사를 사용했으며 플리츠마마의 독특한 주름 디자인을 접목해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필름과 소품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적합하다. 그린&옐로우, 네이비&아이보리, 스카이 블루&핑크 등 3가지 컬러로 후지필름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가는 2만4900원이다. 친환경 필름 파우치 콜라보를 기념해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부터 한 달간 후지필름몰에서 인스탁스 스퀘어 SQ1, 스퀘어필름 100매 패키지 중 한 가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필름 파우치’를 한정 증정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판매가 15만9000원)’은 인스탁스 즉석카메라 중 베스트셀러 모델로 트렌디한 색상과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인스탁스 스퀘어 라인업의 카메라나 프린터 제품을 이미 보유한 고객이라면 ‘스퀘어 필름 100매’ 구매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가치 소비를 중요시하는 MZ(2030)세대 고객들을 위해 폐현수막을 재활용한 미니 40스트랩에 이어 친환경 굿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환경을 지키며 지속 가능한 사진 생활을 위한 의미 있는 굿즈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친환경 소재로 만든 카메라 스트랩, 필름 일기 등 카메라와 사진 악세사리 출시를 비롯해 버려지는 인스탁스 필름 팩을 활용한 DIY 소소일작 클래스 등 사진 문화 캠페인까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친환경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X플리츠마마 친환경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 진행

장원주 기자 승인 2021.10.15 07:18 의견 0
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탁스X플리츠마마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 제품 이미지. (사진=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은 친환경 패션기업 플리츠마마와 협업해 친환경 파우치를 출시하고 인스탁스 구매 고객에게 한정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인스탁스x플리츠마마 콜라보 필름 파우치는 이산화탄소 배출 및 쓰레기 매립량을 줄이기 위한 페트병 재활용 원사를 사용했으며 플리츠마마의 독특한 주름 디자인을 접목해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필름과 소품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적합하다. 그린&옐로우, 네이비&아이보리, 스카이 블루&핑크 등 3가지 컬러로 후지필름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가는 2만4900원이다.

친환경 필름 파우치 콜라보를 기념해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부터 한 달간 후지필름몰에서 인스탁스 스퀘어 SQ1, 스퀘어필름 100매 패키지 중 한 가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필름 파우치’를 한정 증정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판매가 15만9000원)’은 인스탁스 즉석카메라 중 베스트셀러 모델로 트렌디한 색상과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인스탁스 스퀘어 라인업의 카메라나 프린터 제품을 이미 보유한 고객이라면 ‘스퀘어 필름 100매’ 구매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가치 소비를 중요시하는 MZ(2030)세대 고객들을 위해 폐현수막을 재활용한 미니 40스트랩에 이어 친환경 굿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환경을 지키며 지속 가능한 사진 생활을 위한 의미 있는 굿즈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친환경 소재로 만든 카메라 스트랩, 필름 일기 등 카메라와 사진 악세사리 출시를 비롯해 버려지는 인스탁스 필름 팩을 활용한 DIY 소소일작 클래스 등 사진 문화 캠페인까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친환경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