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한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SPC그룹) ■ SPC 쉐이크쉑, 신림동에 19번째 매장 연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서울 신림역 인근에 위치한 타임스트림 1층에 쉐이크쉑 19호점인 ‘신림점’을 11월 중 개점한다. 쉐이크쉑은 오픈에 앞서 그라피티 아티스트 비누(BiNoo)와 협업해 ‘도심을 비추는 활기찬 쉐이크쉑’을 주제로 ‘호딩 아트(Hoarding Art,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에 그리는 작품)’ 페인팅을 선보였다. 쉐이크쉑은 매장 오픈 시마다 해당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호딩 아트를 통해 지역 커뮤니티와 소통해왔으며, 고객들이 참여 가능한 독특한 공공 문화 예술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쉐이크쉑은 ‘신림점’ 오픈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딩 아트 앞에서 찍은 사진과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쉐이크쉑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오는 16일부터 호딩 아트 내 큐알(QR)코드를 찾아 풍선 아트워크를 스캔하면, 풍선을 잡을 수 있는 게임을 통해 신림점의 아트워크가 그려진 에코백, 메뉴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는 신림동 상권에서 쉐이크쉑만의 뛰어난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 문화로 활기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오늘의집’ 협업 캠핑 굿즈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오늘의집’과 협업해 가을 캠핑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 예약 첫날(7일)에만 2만 5천개 이상 판매되는 등 ‘배스킨라빈스와 ‘오늘의집’의 이색 만남으로 캠핑 마니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핑 굿즈는 ‘롤 테이블’과 ‘티타늄 머그’ 등 총 2종이다. ‘롤 테이블’은 간편하게 접었다가 펼칠 수 있는 휴대용 테이블로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만큼 작고 가볍다. ‘티타늄 머그’는 캠핑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티타늄 소재의 본체에 나무 소재의 뚜껑을 더해 보온성을 높였다. 캠핑 굿즈는 별도의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오늘의집’ 캠핑 굿즈 프로모션은 15일부터 시작된다. 쿼터(15,500)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종의 상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롤 테이블’은 5,900원, ‘티타늄 머그’는 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0일까지 ‘오늘의집’ 앱에서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배스킨라빈스 쿠폰 5종이 포함된 혜택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는 굿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늘의집’에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혜택 쿠폰을 영수증 하단에 제공하며, 해피앱에서는 쿠폰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오늘의집’과 함께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캠핑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일상에 즐거움이 될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지붕 유통家-SPC] 19번째 쉐이크쉑의 탄생과 캠핑족 위한 굿즈 2종

심영범 기자 승인 2021.10.15 11:36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한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SPC그룹)

■ SPC 쉐이크쉑, 신림동에 19번째 매장 연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서울 신림역 인근에 위치한 타임스트림 1층에 쉐이크쉑 19호점인 ‘신림점’을 11월 중 개점한다.

쉐이크쉑은 오픈에 앞서 그라피티 아티스트 비누(BiNoo)와 협업해 ‘도심을 비추는 활기찬 쉐이크쉑’을 주제로 ‘호딩 아트(Hoarding Art,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에 그리는 작품)’ 페인팅을 선보였다.

쉐이크쉑은 매장 오픈 시마다 해당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호딩 아트를 통해 지역 커뮤니티와 소통해왔으며, 고객들이 참여 가능한 독특한 공공 문화 예술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쉐이크쉑은 ‘신림점’ 오픈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딩 아트 앞에서 찍은 사진과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쉐이크쉑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오는 16일부터 호딩 아트 내 큐알(QR)코드를 찾아 풍선 아트워크를 스캔하면, 풍선을 잡을 수 있는 게임을 통해 신림점의 아트워크가 그려진 에코백, 메뉴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는 신림동 상권에서 쉐이크쉑만의 뛰어난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 문화로 활기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오늘의집’ 협업 캠핑 굿즈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오늘의집’과 협업해 가을 캠핑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 예약 첫날(7일)에만 2만 5천개 이상 판매되는 등 ‘배스킨라빈스와 ‘오늘의집’의 이색 만남으로 캠핑 마니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핑 굿즈는 ‘롤 테이블’과 ‘티타늄 머그’ 등 총 2종이다. ‘롤 테이블’은 간편하게 접었다가 펼칠 수 있는 휴대용 테이블로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만큼 작고 가볍다. ‘티타늄 머그’는 캠핑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티타늄 소재의 본체에 나무 소재의 뚜껑을 더해 보온성을 높였다. 캠핑 굿즈는 별도의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오늘의집’ 캠핑 굿즈 프로모션은 15일부터 시작된다. 쿼터(15,500)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종의 상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롤 테이블’은 5,900원, ‘티타늄 머그’는 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0일까지 ‘오늘의집’ 앱에서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배스킨라빈스 쿠폰 5종이 포함된 혜택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는 굿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늘의집’에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혜택 쿠폰을 영수증 하단에 제공하며, 해피앱에서는 쿠폰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오늘의집’과 함께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캠핑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일상에 즐거움이 될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