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고객관리 서비스 1위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스포카는 오는 19일 오후 3시 서울 역삼동 스포카 사옥에서 ‘제1회 도도 포인트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도도 포인트 마케팅 인사이트’ 라는 주제로 스포카 10주년 기념을 맞아 그동안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2500만 적립 고객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개하는 데에 의미가 있다. 세미나는 도도 포인트가 지난 10년간 쌓아온 적립, 문자쿠폰 발송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상공인들에게 쉽고 효율 높은 마케팅 전략을 공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도도 포인트의 장점인 문자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를 바탕으로 타깃별 적절한 마케팅 시점, 업종별 우수 마케팅 사례를 낱낱이 공개하기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손성훈 스포카 대표는 “코로나19로 고객과 원활히 커뮤니케이션하기 어려운 시기에 도도 포인트가 전달드리는 인사이트가 매장 마케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이번 웨비나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스포카는 첫 번째 웨비나를 기념해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참여자 대상 혜택부터 실제 점주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연사로는 도도 포인트 초창기부터 함께하며 질 높은 소상공인의 서비스에 대한 다년간 고민한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소상공인, 브랜드 비즈니스의 성공을 가속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이벤터스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2500만 고객 인사이트 대방출…스포카, 제1회 도도 포인트 웨비나 개최

장원주 기자 승인 2021.10.16 05:28 의견 0

매장 고객관리 서비스 1위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스포카는 오는 19일 오후 3시 서울 역삼동 스포카 사옥에서 ‘제1회 도도 포인트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도도 포인트 마케팅 인사이트’ 라는 주제로 스포카 10주년 기념을 맞아 그동안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2500만 적립 고객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개하는 데에 의미가 있다.

세미나는 도도 포인트가 지난 10년간 쌓아온 적립, 문자쿠폰 발송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상공인들에게 쉽고 효율 높은 마케팅 전략을 공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도도 포인트의 장점인 문자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를 바탕으로 타깃별 적절한 마케팅 시점, 업종별 우수 마케팅 사례를 낱낱이 공개하기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손성훈 스포카 대표는 “코로나19로 고객과 원활히 커뮤니케이션하기 어려운 시기에 도도 포인트가 전달드리는 인사이트가 매장 마케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이번 웨비나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스포카는 첫 번째 웨비나를 기념해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참여자 대상 혜택부터 실제 점주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연사로는 도도 포인트 초창기부터 함께하며 질 높은 소상공인의 서비스에 대한 다년간 고민한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소상공인, 브랜드 비즈니스의 성공을 가속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이벤터스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