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중개 대출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출 중개 사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카카오페이는 우리은행과 손잡고 금융 플랫폼 최초로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금리와 한도 조회가 가능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용자는 은행 방문 없이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에서 상품 정보와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우리WON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내 대출 한도’에 신용대출에 이어 전세대출 중개까지 확대하게 됐다. 우리은행을 시작으로 여러 금융사의 전세대출 상품을 추가할 계획이다. 우한재 카카오페이 대출 사업 총괄은 “주거 안정을 위한 정부 정책 상품인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을 금융 플랫폼 최초로 카카오페이에서 중개할 수 있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점차 대출 중개 상품을 늘려가며 금융 소비자들의 다양한 상황에 따라 발생하는 대출 니즈를 폭넓게 충족시키는 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 우리은행과 손잡고 전세대출 중개 서비스 선봬

송인화 기자 승인 2021.10.31 13:34 의견 0
(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중개 대출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출 중개 사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카카오페이는 우리은행과 손잡고 금융 플랫폼 최초로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금리와 한도 조회가 가능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용자는 은행 방문 없이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에서 상품 정보와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우리WON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내 대출 한도’에 신용대출에 이어 전세대출 중개까지 확대하게 됐다. 우리은행을 시작으로 여러 금융사의 전세대출 상품을 추가할 계획이다.

우한재 카카오페이 대출 사업 총괄은 “주거 안정을 위한 정부 정책 상품인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을 금융 플랫폼 최초로 카카오페이에서 중개할 수 있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점차 대출 중개 상품을 늘려가며 금융 소비자들의 다양한 상황에 따라 발생하는 대출 니즈를 폭넓게 충족시키는 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