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작은 가치가 있다. 첫 단추를 어떻게 끼우냐에 따라 일의 성패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기업이 상장 절차 등을 밟기 위해 행하는 첫 주식공매인 기업공개(IPO) 역시 중요하다. 뷰어스는 투자자들의 정확하고 명확한 투자를 돕고자 ‘IPO 뉴스’를 준비했다. ‘IPO 뉴스’를 통해 IPO 관련 이슈와 소식들을 빠르게 만나보자. -편집자주- 아이티아이즈가 1일부터 양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다 (사진=아이티아이즈) 전산시스템 개발·관리 업체 아이티아이즈가 오늘(1일)부터 양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다. 이날 아이티아이즈의 대표 주관사인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지난달 25~26일 진행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아이티아이즈의 최종 공모가는 희망 밴드(범위) 상단인 1만4300원으로 확정됐다. 이번 수요예측에는 총 1659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경쟁률은 1601대 1을 기록했다. 아이티아이즈의 총 공모주식수는 177만7000주로 회사는 이번 공모를 통해 총 공모가 기준 약 236억원(신주 93.2% 기준)을 조달한다. 2012년 설립된 아이티아이즈는 자산운용과 자산·리스크 관리, 신용평가, 장외 파생상품 관리 등 디지털 금융 솔루션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이성남 아이티아이즈 대표이사는 “많은 기관들이 당사의 성장성과 잠재력을 믿고 수요예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 드린다”면서 “회사의 주력 사업인 디지털 금융 솔루션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AI·빅데이터 플랫폼, 디지털 헬스케어, B2C 비즈니스 등 신사업을 육성함으로써 기업가치와 주주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아이티아이즈는 오는 11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청약 증권사는 신한금융투자다.

[IPO 뉴스] 아이티아이즈, 공모가 1만4300원 확정…경쟁률 1601대 1

최동수 기자 승인 2021.11.01 11:31 의견 0

모든 시작은 가치가 있다. 첫 단추를 어떻게 끼우냐에 따라 일의 성패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기업이 상장 절차 등을 밟기 위해 행하는 첫 주식공매인 기업공개(IPO) 역시 중요하다. 뷰어스는 투자자들의 정확하고 명확한 투자를 돕고자 ‘IPO 뉴스’를 준비했다. ‘IPO 뉴스’를 통해 IPO 관련 이슈와 소식들을 빠르게 만나보자. -편집자주-

아이티아이즈가 1일부터 양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다 (사진=아이티아이즈)

전산시스템 개발·관리 업체 아이티아이즈가 오늘(1일)부터 양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다.

이날 아이티아이즈의 대표 주관사인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지난달 25~26일 진행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아이티아이즈의 최종 공모가는 희망 밴드(범위) 상단인 1만4300원으로 확정됐다.

이번 수요예측에는 총 1659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경쟁률은 1601대 1을 기록했다. 아이티아이즈의 총 공모주식수는 177만7000주로 회사는 이번 공모를 통해 총 공모가 기준 약 236억원(신주 93.2% 기준)을 조달한다.

2012년 설립된 아이티아이즈는 자산운용과 자산·리스크 관리, 신용평가, 장외 파생상품 관리 등 디지털 금융 솔루션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이성남 아이티아이즈 대표이사는 “많은 기관들이 당사의 성장성과 잠재력을 믿고 수요예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 드린다”면서 “회사의 주력 사업인 디지털 금융 솔루션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AI·빅데이터 플랫폼, 디지털 헬스케어, B2C 비즈니스 등 신사업을 육성함으로써 기업가치와 주주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아이티아이즈는 오는 11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청약 증권사는 신한금융투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