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작은 가치가 있다. 첫 단추를 어떻게 끼우냐에 따라 일의 성패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기업이 상장 절차 등을 밟기 위해 행하는 첫 주식공매인 기업공개(IPO) 역시 중요하다. 뷰어스는 투자자들의 정확하고 명확한 투자를 돕고자 ‘IPO 뉴스’를 준비했다. ‘IPO 뉴스’를 통해 IPO 관련 이슈와 소식들을 빠르게 만나보자. -편집자주- NH올원리츠가 3일부터 양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다 (사진=NH올원리츠) NH농협리츠운용이 운용하는 NH올원리츠가 오늘(3일)부터 양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다. 이날 NH올원리츠의 대표 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지난달 28일~29일 진행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NH올원리츠의 최종 공모가는 5000원으로 확정됐다. 이번 수요예측에는 총 860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경쟁률은 628.17대 1을 기록했다. 전체 주문 규모는 58조7348억원이다. NH올원리츠의 경쟁률은 올해 상장한 리츠 중 최고 경쟁률이다. 최근 상장을 진행한 SK리츠는 452대 1, 디앤디플랫폼리츠는 24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NH올원리츠는 NH농협리츠운용이 운용하는 리츠(REITs·부동산투자회사)로 분당 스퀘어, 에이원타워 당산, 에이원타워 인계, 도지물류센터를 기초자산으로 삼고 있다. NH올원리츠는 오는 18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대표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며 NH투자증권과 대신증권이 인수회사로 참여한다.

[IPO 뉴스] NH올원리츠, 경쟁률 628대 1…“올해 상장리츠 중 최고”

최동수 기자 승인 2021.11.03 08:46 의견 0

모든 시작은 가치가 있다. 첫 단추를 어떻게 끼우냐에 따라 일의 성패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기업이 상장 절차 등을 밟기 위해 행하는 첫 주식공매인 기업공개(IPO) 역시 중요하다. 뷰어스는 투자자들의 정확하고 명확한 투자를 돕고자 ‘IPO 뉴스’를 준비했다. ‘IPO 뉴스’를 통해 IPO 관련 이슈와 소식들을 빠르게 만나보자. -편집자주-

NH올원리츠가 3일부터 양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다 (사진=NH올원리츠)

NH농협리츠운용이 운용하는 NH올원리츠가 오늘(3일)부터 양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다.

이날 NH올원리츠의 대표 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지난달 28일~29일 진행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NH올원리츠의 최종 공모가는 5000원으로 확정됐다.

이번 수요예측에는 총 860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경쟁률은 628.17대 1을 기록했다. 전체 주문 규모는 58조7348억원이다.

NH올원리츠의 경쟁률은 올해 상장한 리츠 중 최고 경쟁률이다. 최근 상장을 진행한 SK리츠는 452대 1, 디앤디플랫폼리츠는 24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NH올원리츠는 NH농협리츠운용이 운용하는 리츠(REITs·부동산투자회사)로 분당 스퀘어, 에이원타워 당산, 에이원타워 인계, 도지물류센터를 기초자산으로 삼고 있다.

NH올원리츠는 오는 18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대표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며 NH투자증권과 대신증권이 인수회사로 참여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