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아트 오브 뱅크시'가 관람객들의 보다 심화적인 이해와 직접적인 작품 체험을 위해 전문 도슨트가 함께하는 프리미엄 도슨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쇼온컴퍼니) ​뱅크시 전시회 ‘아트 오브 뱅크시(The Art of Banksy - Without Limits)’가 관람객들의 보다 심화적인 이해와 직접적인 작품 체험을 위해 전문 도슨트가 함께하는 프리미엄 도슨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트 오브 뱅크시’의 프리미엄 도슨트 투어는 뱅크시의 예술 세계와 메시지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을 희망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하는 사전 예약제 전시 해설 프로그램이다. 전문 도슨트와 함께하는 전시관 투어와 뱅크시의 스텐실 기법을 캔버스에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얼굴 없는 예술가로만 알고 있던 뱅크시의 작품 속에 담긴 메시지의 의미와 사회적 배경에 대해 깊이 있게 관람하고자 하는 관람객들에게 추천된다. 또한, 성인과 영유아를 대상으로 각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에 있어 눈높이에 맞는 운영으로 보다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성인 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도슨트 투어는 전문 도슨트로는 ‘모네에서 세잔까지 인상파와 후기 인상파 걸작전’, ‘로즈 와일리’, ‘초현실주의 거장들’ 등 다수의 전시 해설을 맡은 미술관 이야기의 박수현, 이유진, 임아영, 박은화가 나선다. 해당 프로그램은 11월~1월 진행하며, 네이버에서 온라인 예매권을 판매 중이다. 자세한 투어 일정 및 프로그램 가격 등은 ‘아트 오브 뱅크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뱅크시 아트 스튜디오’는 스토리텔링 미술 교육 전문 기업인 미술관 이야기와 함께하는 영·유아 대상 도슨트 프로그램이다. 팀 별 최대 5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전시관 투어와 아트 클래스로 구성돼 있어 눈높이에 맞는 이야기와 체험을 통해 뱅크시 전시회를 테마로 미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오는 12월 매주 토·일요일 진행된다. 티켓 예매권은 16일 11번가에서 오픈 되며,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도슨트 투어와 마찬가지로 ‘아트 오브 뱅크시’ 공식 SNS에서 확인하면 된다. 16일 오후 8시부터 11번가에서 쇼호스트 최세영이 진행하는 ‘아트 오브 뱅크시’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50%로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판매하며, 라이브 커머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뱅크시의 세계로 안내하고 있는 ‘아트 오브 뱅크시’은 내년 2월 6일까지 서울 성수동 더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관객들을 맞이 한다.

‘아트오브뱅크시’ 프리미엄 도슨트 프로그램 & 영·유아 프로그램 진행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50% 할인 판매, 추첨 통해 굿즈 증정

박진희 기자 승인 2021.11.16 17:14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아트 오브 뱅크시'가 관람객들의 보다 심화적인 이해와 직접적인 작품 체험을 위해 전문 도슨트가 함께하는 프리미엄 도슨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쇼온컴퍼니)


​뱅크시 전시회 ‘아트 오브 뱅크시(The Art of Banksy - Without Limits)’가 관람객들의 보다 심화적인 이해와 직접적인 작품 체험을 위해 전문 도슨트가 함께하는 프리미엄 도슨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트 오브 뱅크시’의 프리미엄 도슨트 투어는 뱅크시의 예술 세계와 메시지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을 희망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하는 사전 예약제 전시 해설 프로그램이다. 전문 도슨트와 함께하는 전시관 투어와 뱅크시의 스텐실 기법을 캔버스에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얼굴 없는 예술가로만 알고 있던 뱅크시의 작품 속에 담긴 메시지의 의미와 사회적 배경에 대해 깊이 있게 관람하고자 하는 관람객들에게 추천된다. 또한, 성인과 영유아를 대상으로 각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에 있어 눈높이에 맞는 운영으로 보다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성인 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도슨트 투어는 전문 도슨트로는 ‘모네에서 세잔까지 인상파와 후기 인상파 걸작전’, ‘로즈 와일리’, ‘초현실주의 거장들’ 등 다수의 전시 해설을 맡은 미술관 이야기의 박수현, 이유진, 임아영, 박은화가 나선다. 해당 프로그램은 11월~1월 진행하며, 네이버에서 온라인 예매권을 판매 중이다. 자세한 투어 일정 및 프로그램 가격 등은 ‘아트 오브 뱅크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뱅크시 아트 스튜디오’는 스토리텔링 미술 교육 전문 기업인 미술관 이야기와 함께하는 영·유아 대상 도슨트 프로그램이다. 팀 별 최대 5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전시관 투어와 아트 클래스로 구성돼 있어 눈높이에 맞는 이야기와 체험을 통해 뱅크시 전시회를 테마로 미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오는 12월 매주 토·일요일 진행된다. 티켓 예매권은 16일 11번가에서 오픈 되며,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도슨트 투어와 마찬가지로 ‘아트 오브 뱅크시’ 공식 SNS에서 확인하면 된다.

16일 오후 8시부터 11번가에서 쇼호스트 최세영이 진행하는 ‘아트 오브 뱅크시’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50%로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판매하며, 라이브 커머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뱅크시의 세계로 안내하고 있는 ‘아트 오브 뱅크시’은 내년 2월 6일까지 서울 성수동 더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관객들을 맞이 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