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한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요양원 어르신 대상 쿠킹클래스 진행 CJ프레시웨이가 지난 17일, 인천 서구 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인천 서구 지원센터) 산하 요양원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고추장 만들기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쿠킹클래스 참여 어르신들은 CJ프레시웨이 소속 전문 셰프의 조리 시연과 함께, CJ프레시웨이의 토마토 고추장 만들기 키트를 활용해 고추장을 간편하게 조리하고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키트는 국내산 고춧가루와 천일염, 토마토 퓨레 등 건강한 식재료로 구성됐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사와 영양 증진을 돕고, 요리 활동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월, 인천 서구 지원센터와 사회복지시설 내 급식소의 건강한 급식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쿠킹클래스를 시작으로, 인천 서구 지원센터와 함께 다양한 영양·위생·안전 콘텐츠를 개발하고, 소규모 급식소 지원에 힘쓸 계획이다. 또한, CJ프레시웨이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케어푸드 브랜드 ‘헬씨누리’를 중심으로 영양식단 구성을 도울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그간 헬씨누리의 케어푸드 역량을 활용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 건강도시락 배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취약계층의 건강한 끼니를 위해 영양식단, 교육 등을 제공하고, 건강한 식문화가 사회 전반에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뉴트리원과 건강식품 브랜드 위크 실시 CJ온스타일이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과 손잡고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뉴트리원의 대표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뉴트리원 라이프’, ‘비비랩’, ‘르시크릿’ 을 비롯한 뉴트리원의 9개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다. TV 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집중 편성 등 일주일간 CJ온스타일의 멀티채널을 활용해 뉴트리원의 대표 상품을 전면에 내세울 예정이다. 먼저, 뉴트리원 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21일 하루동안 온라인 상품 주문 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2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각 100명에게 ‘이마트 1만 원 상품권’과 ‘르시크릿 감마리 놀렌산 레이디블룸’ 본품 1박스를 증정한다. 2명에게는 선풍기와 가습기 기능이 탑재된 ‘다이슨 가습기’도 준다. 26일에는 TV 홈쇼핑 눈 건강 기능 부문 1위 상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164’의 원데이 행사가 마련됐다. 20개월 분 구매 시 두 박스를 증정하는 등 올해 홈쇼핑 채널 중 최초 단독 구성으로 오전 10시 25분, 오후 4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된다. 이외에도 20일 오전 6시에는 ‘르시크릿 초유 콜라겐 프로틴’을, 다음날 같은 시간에 ‘비비랩 더콜라겐파우더S’ 방송이 진행되는 등 CJ온스타일 TV 라이브를 통해 뉴트리원 대표 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소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22일 오후 1시에는 뉴트리원 TV 판매 상품의 3개월분 구성을 홈쇼핑가 못지 않은 특가에 소개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운영된다. 뉴트리원은 2016년부터 CJ온스타일과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인기 건기식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특히 ‘루테인 지아잔틴 164’, ‘비비랩 콜라겐’ 등은 온라인 판매 효과가 높아 CJ온스타일의 다채널을 활용한 이번 프로모션에서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CJ온스타일 헬스푸드 사업팀 박희정 팀장은 “이번 행사는 눈 건강, 피부 탄력 등 최근 가장 각광받는 건강식품들을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의 1등 판매 채널인 CJ온스타일에서 많은 고객들이 좋은 가격에 뉴트리원 인기 상품들을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바이오힐 보, 각 분야 셀럽들과 ‘탄탄크림 캠페인’ 전개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가 스타일러 매거진과 협업해 대표 제품인 ‘탄탄크림’을 활용한 특별한 캠페인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운영하는 고기능 안티에이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는 오는 12월 말까지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프로가 된 셀럽 5인과 손잡고 ‘탄탄크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탄탄크림 캠페인’은 바이오힐 보의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 일명 ‘탄탄크림’을 사용하는 셀럽들의 모습을 통해 고객에게 올바른 탄력 관리 습관을 전파하는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연기자, 뷰티 유튜버, 아나운서, 댄서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네 분야의 여성들을 캠페인 엔도서(Endorser, 광고의 핵심 메시지 전달자)로 선정했다. 건강한 매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는 배우 이미도, 뷰티 전문 유튜버 조효진,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아나운서 김소영,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거듭난 댄스 크루 ‘라치카’의 가비와 시미즈가 그 주인공이다. 바이오힐 보는 유튜브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 주요 채널에서 각 모델들의 전문 분야를 살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가비와 시미즈는 ‘탄탄 댄스’를, 아나운서 김소영은 ‘탄탄크림 리얼 리뷰 읽어주기’ 콘텐츠를 선보이며 각자의 탄력 관리 노하우를 소개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매거진 스타일러 채널에서 캠페인 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이오힐 보는 오는 12월 8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탄탄크림’을 특가에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탄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용량을 두 배로 늘린 더블 기획 구성을 46% 할인한다. 행사 기간 ‘탄탄크림’ 구매 고객에게는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 가능한 마사지 볼도 추가 증정한다. 바이오힐 보 관계자는 “바이오힐 보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여성 캐릭터를 통해 탄력 관리의 필요성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각종 피부 고민과 안티에이징에 대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며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지붕 유통家-CJ] CJ프레시웨이 요양원 쿠킹클래스 & 온스타일의 건기식 위크

심영범 기자 승인 2021.11.18 15:42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한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요양원 어르신 대상 쿠킹클래스 진행

CJ프레시웨이가 지난 17일, 인천 서구 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인천 서구 지원센터) 산하 요양원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고추장 만들기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쿠킹클래스 참여 어르신들은 CJ프레시웨이 소속 전문 셰프의 조리 시연과 함께, CJ프레시웨이의 토마토 고추장 만들기 키트를 활용해 고추장을 간편하게 조리하고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키트는 국내산 고춧가루와 천일염, 토마토 퓨레 등 건강한 식재료로 구성됐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사와 영양 증진을 돕고, 요리 활동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월, 인천 서구 지원센터와 사회복지시설 내 급식소의 건강한 급식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쿠킹클래스를 시작으로, 인천 서구 지원센터와 함께 다양한 영양·위생·안전 콘텐츠를 개발하고, 소규모 급식소 지원에 힘쓸 계획이다. 또한, CJ프레시웨이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케어푸드 브랜드 ‘헬씨누리’를 중심으로 영양식단 구성을 도울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그간 헬씨누리의 케어푸드 역량을 활용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 건강도시락 배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취약계층의 건강한 끼니를 위해 영양식단, 교육 등을 제공하고, 건강한 식문화가 사회 전반에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뉴트리원과 건강식품 브랜드 위크 실시

CJ온스타일이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과 손잡고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뉴트리원의 대표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뉴트리원 라이프’, ‘비비랩’, ‘르시크릿’ 을 비롯한 뉴트리원의 9개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다. TV 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집중 편성 등 일주일간 CJ온스타일의 멀티채널을 활용해 뉴트리원의 대표 상품을 전면에 내세울 예정이다.

먼저, 뉴트리원 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21일 하루동안 온라인 상품 주문 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2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각 100명에게 ‘이마트 1만 원 상품권’과 ‘르시크릿 감마리 놀렌산 레이디블룸’ 본품 1박스를 증정한다. 2명에게는 선풍기와 가습기 기능이 탑재된 ‘다이슨 가습기’도 준다.

26일에는 TV 홈쇼핑 눈 건강 기능 부문 1위 상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164’의 원데이 행사가 마련됐다.

20개월 분 구매 시 두 박스를 증정하는 등 올해 홈쇼핑 채널 중 최초 단독 구성으로 오전 10시 25분, 오후 4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된다.

이외에도 20일 오전 6시에는 ‘르시크릿 초유 콜라겐 프로틴’을, 다음날 같은 시간에 ‘비비랩 더콜라겐파우더S’ 방송이 진행되는 등 CJ온스타일 TV 라이브를 통해 뉴트리원 대표 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소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22일 오후 1시에는 뉴트리원 TV 판매 상품의 3개월분 구성을 홈쇼핑가 못지 않은 특가에 소개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운영된다.

뉴트리원은 2016년부터 CJ온스타일과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인기 건기식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특히 ‘루테인 지아잔틴 164’, ‘비비랩 콜라겐’ 등은 온라인 판매 효과가 높아 CJ온스타일의 다채널을 활용한 이번 프로모션에서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CJ온스타일 헬스푸드 사업팀 박희정 팀장은 “이번 행사는 눈 건강, 피부 탄력 등 최근 가장 각광받는 건강식품들을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의 1등 판매 채널인 CJ온스타일에서 많은 고객들이 좋은 가격에 뉴트리원 인기 상품들을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바이오힐 보, 각 분야 셀럽들과 ‘탄탄크림 캠페인’ 전개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가 스타일러 매거진과 협업해 대표 제품인 ‘탄탄크림’을 활용한 특별한 캠페인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운영하는 고기능 안티에이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는 오는 12월 말까지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프로가 된 셀럽 5인과 손잡고 ‘탄탄크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탄탄크림 캠페인’은 바이오힐 보의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 일명 ‘탄탄크림’을 사용하는 셀럽들의 모습을 통해 고객에게 올바른 탄력 관리 습관을 전파하는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연기자, 뷰티 유튜버, 아나운서, 댄서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네 분야의 여성들을 캠페인 엔도서(Endorser, 광고의 핵심 메시지 전달자)로 선정했다.

건강한 매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는 배우 이미도, 뷰티 전문 유튜버 조효진,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아나운서 김소영,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거듭난 댄스 크루 ‘라치카’의 가비와 시미즈가 그 주인공이다.

바이오힐 보는 유튜브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 주요 채널에서 각 모델들의 전문 분야를 살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가비와 시미즈는 ‘탄탄 댄스’를, 아나운서 김소영은 ‘탄탄크림 리얼 리뷰 읽어주기’ 콘텐츠를 선보이며 각자의 탄력 관리 노하우를 소개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매거진 스타일러 채널에서 캠페인 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이오힐 보는 오는 12월 8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탄탄크림’을 특가에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탄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용량을 두 배로 늘린 더블 기획 구성을 46% 할인한다. 행사 기간 ‘탄탄크림’ 구매 고객에게는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 가능한 마사지 볼도 추가 증정한다.

바이오힐 보 관계자는 “바이오힐 보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여성 캐릭터를 통해 탄력 관리의 필요성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각종 피부 고민과 안티에이징에 대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며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