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식․음료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식도락가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식․음료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보기’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피자 4종 출시 빕스가 레스토랑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빕스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냉동 피자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장에서 선보이는 피자 퀄리티를 구현하기 위해 ‘스톤 베이크드(Stone Baked)’ 방식을 적용했다. 고온의 돌판 위에서 구워내는 조리 방식으로 도우 끝부분까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피자 반죽을 저온에서 20시간 이상 발효 숙성해 부드러움을 살렸으며 토핑을 아낌없이 올렸다.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면서도 갓 구운 듯한 피자 맛을 구현했다. ‘페퍼로니 피자’는 토마토소스 위에 페퍼로니와 치즈를 듬뿍 올려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불고기 피자’는 달콤한 불고기 토핑과 각종 채소,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햄, 옥수수, 블랙올리브, 피망 등 다양한 토핑에 크리스피 감자 후레이크를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와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치즈 풍미를 배가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기획전도 마련했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브랜드 데이를 통해 피자를 포함한 빕스 RMR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신제품 피자는 3종, 4종 세트 구성으로 선보이며 최대 2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 피자는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카카오 쇼핑하기, 쿠팡에서 판매하며 점차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집에서도 매장에서 경험한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엄선한 재료와 셰프의 노하우를 살려 제품 경쟁력을 끌어올렸다”며 “앞으로도 빕스의 맛과 간편함을 살린 RMR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출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우유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낵 그래놀라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간단한 식사)'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는 것에 착안해 선보인 제품이다. 고소한 팝콘을 9가지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그래놀라로 감싸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스낵처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고소한 맛의 '바삭 오리지널(50g, 100g, 350g)'과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를 더한 '달콤한 초코(50g, 100g)' 등 2종이다. 50g, 100g, 350g 등 다양한 규격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50g 소용량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맛있는 영양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는 한편,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신제품 체험단 모집,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대표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는 ‘포스트 그래놀라’,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를 비롯해 그래놀라를 바(bar) 형태로 만든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바’ 등 다양한 그래놀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 조소현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해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 식사로 시리얼을 스낵처럼 섭취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라며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와 함께 든든하고 건강한 일상을 챙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원앤원) ■ 원할머니 보쌈족발, SBS 모닝와이드 ‘행복 한 끼’ 캠페인 진행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SBS 모닝와이드와 함께 ‘행복 한 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복 한 끼’ 캠페인은 평소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사연에 담아 신청하면 원할머니 보쌈족발에서 준비한 든든한 한 끼와 함께 전해주는 캠페인이다. 오는 30일을 시작으로 총 6주간 진행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에서 준비한 대표 메뉴는 ‘보쌈도시락’과 ‘의성마늘떡보쌈’으로 따뜻하고 푸짐한 한 상을 통해 소비자와의 친밀한 소통을 이어나가는 한편,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내달 17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매장에서 찍은 행복한 사진이나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메뉴와 함께한 사진을 본인의 SNS 계정에 의미 있는 사연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원할머니보쌈, #따뜻하게지켜줄게 #행복한끼캠페인 등 필수 해시태그를 등록해야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CGV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할머니 보쌈족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행복 한 끼’ 캠페인을 영상으로 보시면서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을 떠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늘의 장보기] 빕스 RMR 확대 & 동서식품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

심영범 기자 승인 2021.11.26 11:23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식․음료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식도락가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식․음료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보기’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피자 4종 출시

빕스가 레스토랑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빕스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냉동 피자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장에서 선보이는 피자 퀄리티를 구현하기 위해 ‘스톤 베이크드(Stone Baked)’ 방식을 적용했다.

고온의 돌판 위에서 구워내는 조리 방식으로 도우 끝부분까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피자 반죽을 저온에서 20시간 이상 발효 숙성해 부드러움을 살렸으며 토핑을 아낌없이 올렸다.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면서도 갓 구운 듯한 피자 맛을 구현했다.

‘페퍼로니 피자’는 토마토소스 위에 페퍼로니와 치즈를 듬뿍 올려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불고기 피자’는 달콤한 불고기 토핑과 각종 채소,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햄, 옥수수, 블랙올리브, 피망 등 다양한 토핑에 크리스피 감자 후레이크를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와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치즈 풍미를 배가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기획전도 마련했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브랜드 데이를 통해 피자를 포함한 빕스 RMR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신제품 피자는 3종, 4종 세트 구성으로 선보이며 최대 2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 피자는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카카오 쇼핑하기, 쿠팡에서 판매하며 점차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집에서도 매장에서 경험한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엄선한 재료와 셰프의 노하우를 살려 제품 경쟁력을 끌어올렸다”며 “앞으로도 빕스의 맛과 간편함을 살린 RMR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출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우유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낵 그래놀라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간단한 식사)'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는 것에 착안해 선보인 제품이다. 고소한 팝콘을 9가지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그래놀라로 감싸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스낵처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고소한 맛의 '바삭 오리지널(50g, 100g, 350g)'과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를 더한 '달콤한 초코(50g, 100g)' 등 2종이다. 50g, 100g, 350g 등 다양한 규격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50g 소용량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맛있는 영양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는 한편,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신제품 체험단 모집,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대표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는 ‘포스트 그래놀라’,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를 비롯해 그래놀라를 바(bar) 형태로 만든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바’ 등 다양한 그래놀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 조소현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해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 식사로 시리얼을 스낵처럼 섭취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라며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와 함께 든든하고 건강한 일상을 챙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원앤원)

■ 원할머니 보쌈족발, SBS 모닝와이드 ‘행복 한 끼’ 캠페인 진행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SBS 모닝와이드와 함께 ‘행복 한 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복 한 끼’ 캠페인은 평소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사연에 담아 신청하면 원할머니 보쌈족발에서 준비한 든든한 한 끼와 함께 전해주는 캠페인이다. 오는 30일을 시작으로 총 6주간 진행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에서 준비한 대표 메뉴는 ‘보쌈도시락’과 ‘의성마늘떡보쌈’으로 따뜻하고 푸짐한 한 상을 통해 소비자와의 친밀한 소통을 이어나가는 한편,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내달 17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매장에서 찍은 행복한 사진이나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메뉴와 함께한 사진을 본인의 SNS 계정에 의미 있는 사연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원할머니보쌈, #따뜻하게지켜줄게 #행복한끼캠페인 등 필수 해시태그를 등록해야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CGV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할머니 보쌈족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행복 한 끼’ 캠페인을 영상으로 보시면서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을 떠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