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식․음료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식도락가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식․음료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보기’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풀무원) ■ 풀무원, 스마트 무인식당 '출출키친' 고객 편의성 높인 도시락 정기구독 서비스 론칭 비대면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풀무원의 스마트 무인식당 ‘출출키친’이 제공하는 개인맞춤형 건강 도시락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F&B(Food and Beverage) 무인 판매 플랫폼 ‘출출박스’로 건강한 도시락을 정기 배송하는 무인식당 서비스 ‘출출키친’이 업그레이드된 정기구독 서비스를 오픈형 서비스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출출키친’은 신선식품과 냉장·냉동 간편식(HMR) 등을 운영할 수 있는 무인 판매 플랫폼 ‘출출박스’ 디바이스를 활용해 스마트폰 앱으로 도시락을 주문할 수 있는 스마트 무인식당 서비스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선주문한 고품질의 메뉴로 구성된 도시락을 ‘출출박스’에서 픽업만 하면 돼 소규모 사업장의 구내식당의 대안으로 큰 호응을 받아 왔다. 풀무원은 비대면 트렌드가 일상이 되고 건강하고 안전한 도시락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출출키친’의 고품질의 도시락을 정기 구독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 신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1주부터 최장 4주 단위로 도시락을 정기 구독할 수 있게 된다. 월별 식단표를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의 주문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재택이나 출장, 선호 및 비선호 메뉴 등으로 인한 다양한 상황을 고려해 날짜 별로 메뉴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에 맞춰 풀무원은 ‘출출키친’의 메뉴도 대폭 확대하며 개인 맞춤형 식단 서비스 만족도를 보다 높일 계획이다. 기존에 채소와 식물성 단백질 위주로 구성된 ‘건강 도시락’과 풍성한 토핑이 곁들여진 ‘식사형 샐러드’에 더해 풀무원의 체중조절식 식단 서비스 ‘잇슬림’ 제품과 질환관리식 ‘당뇨케어밀플랜’ 식단도 정기 구독할 수 있다. '출출키친'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출출박스가 설치되어 있는 지역에서 스마트폰 '출출박스' 앱으로 원하는 식단을 주문하고 지정된 '출출박스'에서 픽업하면 된다. 인근에 ‘출출박스’가 없더라도 10명 이상 단체의 경우 정기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출출박스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가상의 출출박스 코드를 통해 출출키친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다. 풀무원 FI(Food Innovation) 사업부 조형래 팀장은 "기업 복지 간식으로 출출박스를 도입한 고객들이 ‘출출키친’ 서비스 확대를 요청하는 사업장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유인 구내식당의 투고(To-Go) 용 '출출키친'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매일유업) ■ 상하농원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 네이버 라이브방송 진행 상하농원이 오는 27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를 테마로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과 위생적인 식기 업체로 편의성은 물론 인테리어까지 고려하여 다채로운 컬러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비마이매직’이 함께 콜라보 하여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상하농원의 동물복지 유정란,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비마이매직 클로버트레이 등 7종으로 구성된 든든한 하루를 위한 ‘농원의 아침세트’ (5만900원)와 상하농원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상하목장 유기농 요거트, 비마이매직 클로버볼 등 5종으로 구성된 가벼운 하루를 위한 ‘목장의 아침세트’ (4만900원)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들은 750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상하농원은 이번 라이브방송을 진행함과 동시에 시청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최대 금액 구매자 1명을 선정해 글램핑 1박2일 숙박권과, 실시간 방송에 참여하여 구매를 인증한 30명에게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상하농원의 로컬푸드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방송을 하기로 결정했다”며 ”방송테마를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로 구성해 아침식사의 중요성과 상하농원의 유기농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오늘의 장보기] 풀무원 출출키친 정기구독서비스 & 상하농원 네이버 라방 진행

심영범 기자 승인 2021.12.23 16:36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식․음료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식도락가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식․음료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보기’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풀무원)

■ 풀무원, 스마트 무인식당 '출출키친' 고객 편의성 높인 도시락 정기구독 서비스 론칭

비대면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풀무원의 스마트 무인식당 ‘출출키친’이 제공하는 개인맞춤형 건강 도시락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F&B(Food and Beverage) 무인 판매 플랫폼 ‘출출박스’로 건강한 도시락을 정기 배송하는 무인식당 서비스 ‘출출키친’이 업그레이드된 정기구독 서비스를 오픈형 서비스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출출키친’은 신선식품과 냉장·냉동 간편식(HMR) 등을 운영할 수 있는 무인 판매 플랫폼 ‘출출박스’ 디바이스를 활용해 스마트폰 앱으로 도시락을 주문할 수 있는 스마트 무인식당 서비스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선주문한 고품질의 메뉴로 구성된 도시락을 ‘출출박스’에서 픽업만 하면 돼 소규모 사업장의 구내식당의 대안으로 큰 호응을 받아 왔다.

풀무원은 비대면 트렌드가 일상이 되고 건강하고 안전한 도시락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출출키친’의 고품질의 도시락을 정기 구독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

신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1주부터 최장 4주 단위로 도시락을 정기 구독할 수 있게 된다. 월별 식단표를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의 주문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재택이나 출장, 선호 및 비선호 메뉴 등으로 인한 다양한 상황을 고려해 날짜 별로 메뉴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에 맞춰 풀무원은 ‘출출키친’의 메뉴도 대폭 확대하며 개인 맞춤형 식단 서비스 만족도를 보다 높일 계획이다.

기존에 채소와 식물성 단백질 위주로 구성된 ‘건강 도시락’과 풍성한 토핑이 곁들여진 ‘식사형 샐러드’에 더해 풀무원의 체중조절식 식단 서비스 ‘잇슬림’ 제품과 질환관리식 ‘당뇨케어밀플랜’ 식단도 정기 구독할 수 있다.

'출출키친'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출출박스가 설치되어 있는 지역에서 스마트폰 '출출박스' 앱으로 원하는 식단을 주문하고 지정된 '출출박스'에서 픽업하면 된다.

인근에 ‘출출박스’가 없더라도 10명 이상 단체의 경우 정기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출출박스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가상의 출출박스 코드를 통해 출출키친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다.

풀무원 FI(Food Innovation) 사업부 조형래 팀장은 "기업 복지 간식으로 출출박스를 도입한 고객들이 ‘출출키친’ 서비스 확대를 요청하는 사업장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유인 구내식당의 투고(To-Go) 용 '출출키친'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매일유업)

■ 상하농원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 네이버 라이브방송 진행

상하농원이 오는 27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를 테마로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과 위생적인 식기 업체로 편의성은 물론 인테리어까지 고려하여 다채로운 컬러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비마이매직’이 함께 콜라보 하여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상하농원의 동물복지 유정란,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비마이매직 클로버트레이 등 7종으로 구성된 든든한 하루를 위한 ‘농원의 아침세트’ (5만900원)와 상하농원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상하목장 유기농 요거트, 비마이매직 클로버볼 등 5종으로 구성된 가벼운 하루를 위한 ‘목장의 아침세트’ (4만900원)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들은 750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상하농원은 이번 라이브방송을 진행함과 동시에 시청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최대 금액 구매자 1명을 선정해 글램핑 1박2일 숙박권과, 실시간 방송에 참여하여 구매를 인증한 30명에게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상하농원의 로컬푸드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방송을 하기로 결정했다”며 ”방송테마를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로 구성해 아침식사의 중요성과 상하농원의 유기농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