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중앙회) 농협상호금융은 21일부터 모바일 전용 단기적금인 'NH매일적금'을 출시하고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매일적금은 커피값 등 소액의 지출도 아끼는 ‘짠테크’족을 위한 자유적금이다. ▲최소 3개월부터 최대 6개월까지 짧은 가입기간 동안 ▲쇼핑·여행 자금 등 저축 목표를 고객이 직접 설정해 돈을 모으는 고객 참여형 상품이다. 상품은 ‘NH뱅킹’ 앱에서 가입 가능하며 고객은 입금횟수 등에 따라 최대 0.9%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농협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0일까지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00명을 추첨해 호랑이 골드바 10돈(1명)·아이폰 13(2명) 등 총 17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MZ(2030)세대 특화 적금인 NH매일적금을 통해 보다 재미있는 금융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장 분석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농협경제지주 김옥주 영농자재본부장(왼쪽 두 번째)과 정정수 에너지사업부장(왼쪽)이 난방유와 생필품를 전달하며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농협) 농협경제지주 에너지사업부는 지난 20일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에서 동절기 지원이 시급한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난방유와 생필품을 지원했다. 이날 농협경제지주 영농자재본부 김옥주 상무와 에너지사업부 직원 10여명은 고령·독거노인 20세대를 방문해 500만원 상당의 난방유 4000리터와 함께 설 맞이 떡국 떡과 생필품 등을 전달하며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농협경제지주 에너지사업부는 NH-OIL 주유소를 통해 농촌지역의 농업용 면세유 공급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유류가격 안정화 및 효과적인 유류 공급을 통한 농업인의 영농비 절감을 위해 힘쓰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정정수 에너지사업부장은 “농촌지역에 면세유를 공급하는 부서로서 유난히 추운 올 겨울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나눔활동을 하게 돼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면세유 수급과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은 지금] 상호금융, NH매일적금 선봬·경제지주, 취약계층에 난방유 지원

장원주 기자 승인 2022.01.21 14:15 의견 0
(사진=농협중앙회)

농협상호금융은 21일부터 모바일 전용 단기적금인 'NH매일적금'을 출시하고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매일적금은 커피값 등 소액의 지출도 아끼는 ‘짠테크’족을 위한 자유적금이다. ▲최소 3개월부터 최대 6개월까지 짧은 가입기간 동안 ▲쇼핑·여행 자금 등 저축 목표를 고객이 직접 설정해 돈을 모으는 고객 참여형 상품이다.

상품은 ‘NH뱅킹’ 앱에서 가입 가능하며 고객은 입금횟수 등에 따라 최대 0.9%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농협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0일까지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00명을 추첨해 호랑이 골드바 10돈(1명)·아이폰 13(2명) 등 총 17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MZ(2030)세대 특화 적금인 NH매일적금을 통해 보다 재미있는 금융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장 분석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농협경제지주 김옥주 영농자재본부장(왼쪽 두 번째)과 정정수 에너지사업부장(왼쪽)이 난방유와 생필품를 전달하며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농협)

농협경제지주 에너지사업부는 지난 20일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에서 동절기 지원이 시급한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난방유와 생필품을 지원했다.

이날 농협경제지주 영농자재본부 김옥주 상무와 에너지사업부 직원 10여명은 고령·독거노인 20세대를 방문해 500만원 상당의 난방유 4000리터와 함께 설 맞이 떡국 떡과 생필품 등을 전달하며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농협경제지주 에너지사업부는 NH-OIL 주유소를 통해 농촌지역의 농업용 면세유 공급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유류가격 안정화 및 효과적인 유류 공급을 통한 농업인의 영농비 절감을 위해 힘쓰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정정수 에너지사업부장은 “농촌지역에 면세유를 공급하는 부서로서 유난히 추운 올 겨울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나눔활동을 하게 돼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면세유 수급과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