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컴투스와 함께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콜라보 상품인 ‘서머너즈 워 세트’ 판매 수익 일부인 2000만원을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달 양사가 협업해 출시한 ‘서머너즈 워 세트’에 대한 뜨거웠던 고객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소비와 기부를 연계한 ‘착한 소비’로 고객과 기업이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부 문화를 만들어가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기부금 2000만원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전국 약 100여 곳의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는데 사용된다. 세이브더칠드런은 해당 기부금으로 지역아동센터 인근에 위치한 맘스터치 거점 매장에서 싸이버거와 음료를 구매해 아동들이 푸짐하게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인기메뉴인 ‘싸이버거’, ‘후라이드 싸이순살’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세트’는 맛이 큰 인기 요인이었지만,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소비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매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의미있는 기부 프로그램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스터치는 지난 19일 서울장애인 부모연대 강동지회에 1000만원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착한 소비로 온정의 손길” 맘스터치, 컴투스와 세이브더칠드런에 2000만원 기부

소비와 기부 연계한 ‘착한 소비’ 통해 고객과 기업이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

심영범 기자 승인 2022.01.26 11:29 의견 0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컴투스와 함께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콜라보 상품인 ‘서머너즈 워 세트’ 판매 수익 일부인 2000만원을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달 양사가 협업해 출시한 ‘서머너즈 워 세트’에 대한 뜨거웠던 고객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소비와 기부를 연계한 ‘착한 소비’로 고객과 기업이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부 문화를 만들어가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기부금 2000만원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전국 약 100여 곳의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는데 사용된다. 세이브더칠드런은 해당 기부금으로 지역아동센터 인근에 위치한 맘스터치 거점 매장에서 싸이버거와 음료를 구매해 아동들이 푸짐하게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인기메뉴인 ‘싸이버거’, ‘후라이드 싸이순살’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세트’는 맛이 큰 인기 요인이었지만,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소비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매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의미있는 기부 프로그램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스터치는 지난 19일 서울장애인 부모연대 강동지회에 1000만원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