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중앙회)

농협경제지주는 8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배달의 민족 배민쇼핑 라이브(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한돈과 김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농협 ‘안심한돈’ 특수부위와 경기농협식품조합의 ‘오색소반’ 묵은지 김치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한돈 특수부위 모둠 및 포기김치, 총각김치 등 단품 상품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해당 세트 상품을 구매하고 주문번호로 구매 인증한 고객에 한해 파김치(400g) 20세트를 추첨해 증정한다. 아울러 전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등 라이브특가 쿠폰도 발행한다.

본 방송은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방송 종료 후에는 다시보기를 통해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의 축산물을 공급함으로써 국내산 한돈 소비촉진 및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농협)

농협경제지주는 농협김치 4종의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켓컬리에서 ▲포기김치(2.5kg) ▲썰은 배추김치(400g) ▲총각김치(500g) ▲파김치(400g) 등 대표 인기 품목인 농협 소포장 김치 4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농협김치는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농협 김치공장에서 100% 국산 농산물을 원료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안심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전국의 8개 농협 김치공장을 하나로 통합한 농협김치통합법인이 오는 4월 1일 정식 출범을 앞두고 있으며 출범 이후 ‘한국농협김치’라는 통합브랜드로 다양한 김치 품목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할 계획이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100% 우리 농산물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만든 농협김치를 국민 여러분께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농협김치를 포함한 국산 농산물 판매활성화를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