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웰빙기업)
웰빙기업은 오는 10일 오전 7시 30분 NS홈쇼핑플러스에서 ‘자이글 IH 쿠커세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자이글 IH쿠커세트는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서 조리가 가능하며 자이글만의 특수 개발 코팅으로 조리시 발생할 수 있는 매연 등을 저감시켜주는 기능을 장착했다.
주방기기로서는 독특한 모양의 사각형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요리부터 테이블 플레이팅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가정과 캠핑 등 야외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쿡-멀티플레이어로 활용도가 높다. 이와 함께 보관 및 이동이 편리한 가방 세트와 ‘타타늄 IH프라이팬’도 함께 출시했다.
자이글이 새롭게 선보이는 IH쿠커 세트는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프라이팬과 냄비, 그릴팬 3종으로 구성됐다. 멀티핸들과 유리뚜껑, 육각형 손잡이, 미세스크래치 방지 기능은 물론 인덕션 전용패드와 더불어 보관과 이동이 편리해 출시 전 테스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전용 보관 가방까지 함께 세트로 구성돼 출시한다.
100% 국내생산으로 탄생한 자이글 IH쿠커는 자이글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우수한 코팅력과 꼼꼼한 유해물질 테스트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이퍼 코팅에 티타늄 코팅을 덧입혀 요리시 생길 수 있는 여러 자극에도 단단한 코팅 부착성과 10만회의 내마모성 테스트를 통과한 코팅력으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바닥면은 나이테 무늬 적용을 통해 원활한 기름유도(오일로드)로 요리시 생길 수 있는 기름기를 빼주고 음식이 눌러 붙지 않아 세척도 간편하다. 재질과 관련된 각종 용출 테스트 및 PFOA, PFOS 불검출 테스트, 밀착성 시험 합격 등으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IH쿠커는 가스렌지, 인덕션, 오븐,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특히 바닥면은 대형 인덕션 플레이트를 사용해 뛰어난 열 전도율로 빠른 요리가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인덕션 전용 패드는 자이글의 가전 기술을 담아 인덕션 사용시 패드를 깔고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인덕션 자체에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스크래치 등을 방지함은 물론 안전한 사용에도 도움을 준다.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사각형의 바디와 크림색의 조화로 요리 후 테이블에 그대로 올려 두어도 어색함이 없이 오히려 고급스런 플레이팅이 가능하다. 또 사용 후 적층 수납이 가능해 좁은 주방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수납시 미세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미세방지패드를 제공해 제품의 보관 또한 용이하다. 동시에 이번 출시 구성품으로 자이글이 특별히 제작하여 구성한 자이글IH쿠커 전용 보관 가방을 이용하면 주방 보관시나 캠핑 등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주방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위생적인 관리와 안전성도 중요하다. 자이글 IH쿠커는 뚜껑 패킹과 손잡이까지 완벽하게 분리가 가능해 놓치기 쉬운 손잡이 주변 찌든 때는 물론 녹슨 나사 걱정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뚜껑에 부착된 실리콘 손잡이는 고압착 테스트를 거쳐 10kg 이상 하중도 견딜 수 있게 제작됐으며 팬과 냄비에 사용하는 멀티 핸들은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결착력이 우수해 무거운 국물요리나 찜 요리시에도 흔들림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핸들 또한 1만회의 내구성 테스트와 부착강도 10kg의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자이글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에는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주방 용품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우수한 제품력과 편리함은 물론 디자인까지 한번에 담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