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나의 초이스’ 3월 혜택 이미지. (사진=KT)
KT가 월별 특색과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반영해 매월 달라지는 제휴 브랜드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 제휴 혜택 ‘나의 초이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등급에 상관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나의 초이스는 기존 멤버십 혜택에 추가로 제공되며 매월 진행하는 나의 초이스 이벤트 기간 동안 맞춤 제휴 브랜드 혜택 중 선호하는 혜택을 선택하여 이용하면 된다.
3월의 나의 초이스는 화이트데이와 새학기를 맞아 푸드·문화·쇼핑 분야의 제휴 브랜드 혜택으로 구성되며 이날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교보핫트랙스 3000원 할인 ▲에그슬럿 시그니처 2종 50% 할인 ▲롯데시네마 1+1 관람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방문포장 50% 할인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파리바게뜨 4000원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을 골라 통합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T는 나의 초이스 혜택과 함께 중복 이용 가능한 ‘All 스페셜’ 혜택을 선착순 4만명에게 선사한다. 3월은 롯데시네마 오리지널 팝콘(소) 무료 교환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은 나의 초이스와 같다. 이와 더불어 별도 응모를 통해 총 100명에게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영화관 ‘샤롯데’ 관람권 2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의 나의 초이스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앱 또는 KT 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박효일 상무는 “등급에 관계없이 KT 멤버십 고객 모두가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부터 나의 초이스 이벤트를 매월 추가 운영할 계획”이라며 “고객의 이용데이터 및 취향정보를 기반으로 맞춤혜택을 발굴하고 개인화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올레 tv 서비스 공모전 포스터. (사진=KT)
KT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미디어 서비스 우수 기업 발굴과 IP(인터넷)TV 기반 특화 서비스 확대를 위한 ‘올레 tv 서비스 공모전’을 진행한다.
KT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올레 tv를 통해 제공 가능한 앱·영상·커머스 등 사업 아이템 보유 기업 모집을 위해 마련됐으며 창업 7년 이내 창업기업 및 중소기업이면 참여 가능하다.
KT는 이번 공모에서 ▲IPTV를 통해 제공 가능한 서비스 또는 사업 아이템을 상용 제공 중인 기업 ▲안드로이드 TV 운영체제(OS) 기반 개발 및 운영 역량 보유 기업 ▲특정 분야 전문화 콘텐츠·서비스 기획 및 제작 역량 보유 기업 ▲TV 스크린으로 제공 가능한 B2B(기업간 거래) 서비스 및 솔루션 보유 기업 등을 우대할 방침이다.
선발 기업에게는 각 100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될 예정이다. 또한 별도의 선정 심사를 거쳐 KT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에 추천하고 올레 tv를 통한 서비스 출시와 함께 마케팅 홍보를 지원한다. 또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등록 및 투자 검토 등도 함께 진행된다
모집 절차는 1차 서류 평가 및 2차 기업 인터뷰, 3차 발표 평가로 진행되며 6월 중 최종 4개사 내외 기업을 선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4월 8일 오후 6시까지다.
KT는 앞으로도 미디어 플랫폼 분야의 우수 기업들과의 제휴·협업을 통한 TV에 맞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마련하여 TV 서비스 생태계 확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