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이니스프리X플리츠마마 콜라보레이션 (사진=이니스프리) ■ 4월 지구의 달 맞아 환경 돌아봐…이니스프리X플리츠마마 콜라보레이션 선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4월 지구의 달을 맞이해 플리츠마마와 함께 의미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꾸준히 환경을 생각하는 캠페인을 전개해온 자연주의 이니스프리와 의식있는 소비의 시작을 제안하는 ‘미사이클(Me-Cycle)’ 브랜드 플리츠마마와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이번 이니스프리X플리츠마마 콜라보레이션은 ‘페트병과 공병, 가방이 되다’를 테마로, 제주에서 수거된 폐페트병과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으로 모아진 공병 0.1톤을 재활용해 나노백으로 제작했다. 이는 플라스틱의 새로운 쓰임에 의미를 부여하며 그 특별한 가치를 더했다. 또한 제품 소재의 수급, 생산, 포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플라스틱 절감을 고려하며 패셔너블하면서도 환경을 생각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플리츠마마의 기술력으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사를 사용해 쓰레기 매립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으며, 나노백 제작 과정에서도 또 다른 쓰레기가 발생되는 것을 예방하고자 자투리 원단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들었다. 특히 가방의 패키지 인쇄에도 잉크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완충재도 쓰지 않아 포장에서 발생하는 쓰레기 배출도 줄여 환경을 고려한 포장을 하고자 노력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플라스틱을 쓰지 않는 것이 좋지만 신규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대한 줄이고, 공병수거를 통해 새로운 쓰임을 찾아 다시 쓰는 재활용을 실천하고자 플리츠마마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나노백처럼,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니스프리X플리츠마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10일부터 4월 24일까지 재활용 유리를 60% 사용한 이니스프리 블랙티 또는 레티놀 라인의 대용량 앰플을 구매하면 증정된다. (소진 시 까지) 메소드X무직타이거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2종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메소드X무직타이거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내놔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소드(method)에서 두터운 MZ세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호랑이 캐릭터 무직타이거 디자인을 적용한 ‘메소드X무직타이거 고보습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샌프란시스코 메소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세련된 향기와 스타일리시한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특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는, 검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여 진행된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여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의 시그니처인 물방울 형태 용기에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이자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호랑이인 ‘뚱랑이’를 담아 감각적으로 표현됐다. 뚱랑이 특유의 위트 있는 모습이 각기 다른 2가지 타입으로 적용돼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톡 터지는 상큼함으로 활력 넘치는 ‘스윗 망고향’과 세이지와 카모마일이 조화로운 '프렌치 라벤더향'으로 출시됐으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처방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항균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소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으로 지구와 당신을 사랑하는 메소드의 에코프렌들리 정신을 스타일리시한 제품에 담아내고자 했다”며 “뚱랑이 특유의 느긋한 시선이 핸드워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여유로운 순간의 경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프리메라, 가수 비비와 ‘필링칠링힐링’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가수 비비(BIBI)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필링칠링힐링’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민감 피부 고민에 단순 진정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저항력 강화가 필요함을 강조하는 슬로건과 함께 4월 11일 감각적인 영상 공개로 시작된다. 트러블, 붉은기, 속당김 등 3대 민감 전조 증상을 케어하는 3스텝(STEP) 리추얼을 제안한다. 순하게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필링)’, 지친 피부를 15초만에 진정시켜주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칠링)’, 100시간 보습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힐링)’으로 피부 정화, 진정, 장벽 강화의 단계별 관리를 완성한다.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 된 가수 비비는 본인만의 주관있는 음악 색깔로 M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 작사작곡에 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와 패션스타일링으로 유명하다.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장 김종하 상무는 “프리메라는 민감 피부 고민을 위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지향한다”며, “본인만의 주관과 개성, 음악성으로 MZ세대에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비비가 피부 저항으로 근본케어를 강조하는 이번 캠페인 컨셉과 부합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프리메라 필링칠링힐링 3종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아모레몰 등 주요 온라인몰과 백화점 등 오프라인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뷰티뉴스] “기본에 충실” 메소드 무적 호랑이 핸드워시·프리메라 민감피부 근본케어 조언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4.11 16:50 의견 0

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이니스프리X플리츠마마 콜라보레이션 (사진=이니스프리)

■ 4월 지구의 달 맞아 환경 돌아봐…이니스프리X플리츠마마 콜라보레이션 선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4월 지구의 달을 맞이해 플리츠마마와 함께 의미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꾸준히 환경을 생각하는 캠페인을 전개해온 자연주의 이니스프리와 의식있는 소비의 시작을 제안하는 ‘미사이클(Me-Cycle)’ 브랜드 플리츠마마와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이번 이니스프리X플리츠마마 콜라보레이션은 ‘페트병과 공병, 가방이 되다’를 테마로, 제주에서 수거된 폐페트병과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으로 모아진 공병 0.1톤을 재활용해 나노백으로 제작했다. 이는 플라스틱의 새로운 쓰임에 의미를 부여하며 그 특별한 가치를 더했다.

또한 제품 소재의 수급, 생산, 포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플라스틱 절감을 고려하며 패셔너블하면서도 환경을 생각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플리츠마마의 기술력으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사를 사용해 쓰레기 매립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으며, 나노백 제작 과정에서도 또 다른 쓰레기가 발생되는 것을 예방하고자 자투리 원단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들었다. 특히 가방의 패키지 인쇄에도 잉크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완충재도 쓰지 않아 포장에서 발생하는 쓰레기 배출도 줄여 환경을 고려한 포장을 하고자 노력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플라스틱을 쓰지 않는 것이 좋지만 신규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대한 줄이고, 공병수거를 통해 새로운 쓰임을 찾아 다시 쓰는 재활용을 실천하고자 플리츠마마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나노백처럼,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니스프리X플리츠마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10일부터 4월 24일까지 재활용 유리를 60% 사용한 이니스프리 블랙티 또는 레티놀 라인의 대용량 앰플을 구매하면 증정된다. (소진 시 까지)

메소드X무직타이거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2종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메소드X무직타이거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내놔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소드(method)에서 두터운 MZ세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호랑이 캐릭터 무직타이거 디자인을 적용한 ‘메소드X무직타이거 고보습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샌프란시스코 메소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세련된 향기와 스타일리시한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특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는, 검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여 진행된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여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의 시그니처인 물방울 형태 용기에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이자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호랑이인 ‘뚱랑이’를 담아 감각적으로 표현됐다. 뚱랑이 특유의 위트 있는 모습이 각기 다른 2가지 타입으로 적용돼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톡 터지는 상큼함으로 활력 넘치는 ‘스윗 망고향’과 세이지와 카모마일이 조화로운 '프렌치 라벤더향'으로 출시됐으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처방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항균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소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으로 지구와 당신을 사랑하는 메소드의 에코프렌들리 정신을 스타일리시한 제품에 담아내고자 했다”며 “뚱랑이 특유의 느긋한 시선이 핸드워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여유로운 순간의 경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프리메라, 가수 비비와 ‘필링칠링힐링’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가수 비비(BIBI)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필링칠링힐링’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민감 피부 고민에 단순 진정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저항력 강화가 필요함을 강조하는 슬로건과 함께 4월 11일 감각적인 영상 공개로 시작된다. 트러블, 붉은기, 속당김 등 3대 민감 전조 증상을 케어하는 3스텝(STEP) 리추얼을 제안한다.

순하게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필링)’, 지친 피부를 15초만에 진정시켜주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칠링)’, 100시간 보습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힐링)’으로 피부 정화, 진정, 장벽 강화의 단계별 관리를 완성한다.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 된 가수 비비는 본인만의 주관있는 음악 색깔로 M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 작사작곡에 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와 패션스타일링으로 유명하다.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장 김종하 상무는 “프리메라는 민감 피부 고민을 위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지향한다”며, “본인만의 주관과 개성, 음악성으로 MZ세대에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비비가 피부 저항으로 근본케어를 강조하는 이번 캠페인 컨셉과 부합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프리메라 필링칠링힐링 3종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아모레몰 등 주요 온라인몰과 백화점 등 오프라인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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