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분유 브랜드 ‘임페리얼XO’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2년 연속 분유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고객이 안심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안심 문화 정착 및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매년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소비자 320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부문별 브랜드 평가를 진행했다. 분유 부문 1위를 수상한 남양유업의 ‘임페리얼XO’는 국내 기준은 물론 CODEX 및 EU의 국제적 안전 기준에 맞춰 원료부터 깐깐하게 관리하며 공기까지 걸러주는 133개나 설치된 7중 헤파필터를 통해 최첨단 안심 공정으로 만들어지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는 남양유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남양유업, ‘구매안심지수(KPEI)’ 2년 연속 1위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4.18 15:28 | 최종 수정 2022.04.18 15:30 의견 0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분유 브랜드 ‘임페리얼XO’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2년 연속 분유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고객이 안심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안심 문화 정착 및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매년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소비자 320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부문별 브랜드 평가를 진행했다.

분유 부문 1위를 수상한 남양유업의 ‘임페리얼XO’는 국내 기준은 물론 CODEX 및 EU의 국제적 안전 기준에 맞춰 원료부터 깐깐하게 관리하며 공기까지 걸러주는 133개나 설치된 7중 헤파필터를 통해 최첨단 안심 공정으로 만들어지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는 남양유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