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플랜트 오픈 4주년 기념 친환경 코스터 증정 동서식품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 플랜트의 오픈 4주년을 기념해 28일부터 5월 5일까지 매장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업사이클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맥심 플랜트에서 제조한 음료 또는 원두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맥심 플랜트에서 사용한 커피 마대자루를 재활용해 만든 코스터(컵받침)를 증정한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맥심 플랜트는 동서식품이 지난 반세기 동안 쌓아온 커피 전문성을 선보이는 공간인 동시에 도심 속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제공하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없던 차별화된 커피 문화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bhc) ■ bhc치킨,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BSR(BHC Social Responsibility, bhc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BSR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접속 후 어른이지만 어린이날에 가족과 친구, 또는 나 혼자 즐기고 싶은 bhc치킨 메뉴와 추천하는 이유를 본 이벤트 게시판 내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4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5월 5일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이들이 동심으로 돌아가는 분위기에서 착안, 누구라도 치킨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행복과 bhc치킨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동원F&B) ■ 동원F&B, ‘가정의 달’ 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진행 동원F&B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영상사와의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면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알맞은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해있는 전문가와의 심층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정식품) ■ 정식품, 간편한 요리생활 돕는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 출시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소비자들의 간편한 요리생활을 돕는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간단요리사’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식품의 새로운 식재료 브랜드로 요리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간편한 요리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신제품 ‘담백한 채소육수’와 ‘시원한 채소육수’ 2종은 대파, 양파, 무, 마늘 등 엄선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로 간을 하거나 물을 추가하지 않아도 풍성한 맛을 낼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쉽게 활용 가능하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은 가정과 야외 어디서든 누구나 손쉽게 근사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요리사 채소육수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피자알볼로) ■ 피자알볼로, 가정의 달 맞이 ‘대새피자 1+5’ 프로모션 진행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5월 4일까지 ‘대새피자’ 주문 시 5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신메뉴 ‘대새피자’를 알리고, 가정의 달을 맞아 피자로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일까지 피자알볼로 공식 앱과 온라인 등 자사 채널을 통해 마케팅 SMS 수신 동의를 한 후 ‘대새피자’를 주문하는 멤버십 회원에 한해 자동 응모된다. 쿠폰 및 제휴할인,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경우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5월 6일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각각 ‘대새피자’ L 사이즈 5판을 제공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메뉴 대새피자를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뉴발란스) ■ 뉴발란스, 2022 그레이데이 기념 ‘#GREYLUST 캠페인 실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오는 5월 14일 ‘뉴발란스 그레이데이’를 기념해 #GREYLUS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5번째로 맞는 뉴발란스의 ‘GREY DAY’는 매년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GREY를 주제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2022년 그레이데이에서는 나의 소중한 기억을 일러스트로 소환하는 #GREYLUST 캠페인으로 ‘기억, 가장 소중한 지금 나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약 7일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의 MZ소통 브랜드 일상비일상의틈 앱(App)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뉴발란스 측은 "#GREYLUST 프로젝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8명의 신진 일러스트레이터 작가가 일대일 매칭돼 마음 속에 영원히 남을 '사연 드로잉'과 '그레이 데이' 행사 초청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고 말했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 이케아 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인기 어린이 제품 15% 할인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5월 17일까지 인기 어린이 제품을 15% 할인하는 ‘즐거운 놀이터, 우리 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상상력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는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놀이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인기 어린이 이케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행사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케아 레스토랑의 어린이 메뉴 ‘달라호스 치킨너겟’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이케아는 놀이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성장 과정으로 여기고 집을 가장 즐거운 놀이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케아의 다양한 어린이 홈퍼니싱 솔루션과 제품을 통해 어른과 아이가 함께 놀이를 즐기며 행복한 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동서식품, 친환경 증정 확대…이케아, 인기 제품 할인전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4.26 08:51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플랜트 오픈 4주년 기념 친환경 코스터 증정

동서식품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 플랜트의 오픈 4주년을 기념해 28일부터 5월 5일까지 매장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업사이클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맥심 플랜트에서 제조한 음료 또는 원두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맥심 플랜트에서 사용한 커피 마대자루를 재활용해 만든 코스터(컵받침)를 증정한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맥심 플랜트는 동서식품이 지난 반세기 동안 쌓아온 커피 전문성을 선보이는 공간인 동시에 도심 속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제공하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없던 차별화된 커피 문화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bhc)


■ bhc치킨,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BSR(BHC Social Responsibility, bhc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BSR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접속 후 어른이지만 어린이날에 가족과 친구, 또는 나 혼자 즐기고 싶은 bhc치킨 메뉴와 추천하는 이유를 본 이벤트 게시판 내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4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5월 5일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이들이 동심으로 돌아가는 분위기에서 착안, 누구라도 치킨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행복과 bhc치킨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동원F&B)


■ 동원F&B, ‘가정의 달’ 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진행

동원F&B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영상사와의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면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알맞은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해있는 전문가와의 심층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정식품)


■ 정식품, 간편한 요리생활 돕는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 출시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소비자들의 간편한 요리생활을 돕는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간단요리사’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식품의 새로운 식재료 브랜드로 요리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간편한 요리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신제품 ‘담백한 채소육수’와 ‘시원한 채소육수’ 2종은 대파, 양파, 무, 마늘 등 엄선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로 간을 하거나 물을 추가하지 않아도 풍성한 맛을 낼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쉽게 활용 가능하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은 가정과 야외 어디서든 누구나 손쉽게 근사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요리사 채소육수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피자알볼로)


■ 피자알볼로, 가정의 달 맞이 ‘대새피자 1+5’ 프로모션 진행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5월 4일까지 ‘대새피자’ 주문 시 5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신메뉴 ‘대새피자’를 알리고, 가정의 달을 맞아 피자로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일까지 피자알볼로 공식 앱과 온라인 등 자사 채널을 통해 마케팅 SMS 수신 동의를 한 후 ‘대새피자’를 주문하는 멤버십 회원에 한해 자동 응모된다. 쿠폰 및 제휴할인,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경우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5월 6일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각각 ‘대새피자’ L 사이즈 5판을 제공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메뉴 대새피자를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뉴발란스)


■ 뉴발란스, 2022 그레이데이 기념 ‘#GREYLUST 캠페인 실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오는 5월 14일 ‘뉴발란스 그레이데이’를 기념해 #GREYLUS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5번째로 맞는 뉴발란스의 ‘GREY DAY’는 매년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GREY를 주제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2022년 그레이데이에서는 나의 소중한 기억을 일러스트로 소환하는 #GREYLUST 캠페인으로 ‘기억, 가장 소중한 지금 나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약 7일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의 MZ소통 브랜드 일상비일상의틈 앱(App)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뉴발란스 측은 "#GREYLUST 프로젝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8명의 신진 일러스트레이터 작가가 일대일 매칭돼 마음 속에 영원히 남을 '사연 드로잉'과 '그레이 데이' 행사 초청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고 말했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 이케아 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인기 어린이 제품 15% 할인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5월 17일까지 인기 어린이 제품을 15% 할인하는 ‘즐거운 놀이터, 우리 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상상력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는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놀이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인기 어린이 이케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행사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케아 레스토랑의 어린이 메뉴 ‘달라호스 치킨너겟’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이케아는 놀이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성장 과정으로 여기고 집을 가장 즐거운 놀이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케아의 다양한 어린이 홈퍼니싱 솔루션과 제품을 통해 어른과 아이가 함께 놀이를 즐기며 행복한 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