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bhc) ■ bhc치킨, ‘치퐁당 후라이드’ 전지현 TV CF 온에어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TV CF를 지난 9일 온에어하고 소비자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치퐁당 후라이드’ TV CF는 bhc치킨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의 색다른 매력을 살려 소비자에게 제품 특성을 재미있고 임팩트하게 표현했다. TV CF 속 전지현은 통통 튀는 음악에 맞춰 리듬감 있는 댄스를 선보이며 치퐁당 후라이드의 제품 특성인 마늘과 새우 향이 가득한 후레이크를 활용해 치킨을 먹는 다양한 방법을 재치 있게 보여준다. 특히 후레이크를 올려 먹고, 뿌려 먹고, 찍어 먹는 등 다양한 음용방법을 전지현만의 매력만으로 어필해 다양성을 가진 제품의 특성과 매력을 잘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 CF는 기존 치킨 CF에서 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톤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전지현의 풍부한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등 톱 배우의 당당함과 치킨업계를 선도하는 bhc치킨의 자신감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다. bhc치킨이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는 바삭하게 튀긴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 밴 독창적인 후레이크를 듬뿍 올려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신개념 치킨이다. 특히 신선육의 부드러움과 후라이드의 바삭함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한 후레이크의 독특한 식감이 더해져 겉바속촉의 절정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이번 TV CF 온에어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치퐁당 후라이드’의 특성과 장점을 제대로 전달해 치킨 시장에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또한 협업 마케팅, 캐릭터 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전개해 ‘치퐁당 후라이드’를 뿌링클을 넘는 빅 브랜드 제품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bhc치킨 전속모델 9년 차를 맞는 전지현의 올해 첫 CF로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전지현의 진솔한 매력이 제품의 가치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변함없는 제품 개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제품 경쟁력을 통한 가맹점 매출 및 수익 증대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락앤락) ■ 락앤락,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 출시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텐 모듈러는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락앤락의 히트 제품, 비스프리 모듈러의 스테인리스 버전이다. 밀폐용기 대표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기능과 편의, 안전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스텐 모듈러 8종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락앤락 ‘스텐 모듈러’의 가장 큰 특장점은 보다 안전하고 신선하게 음식을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다. 몸체는 포스코 스테인리스 스틸 304J1 소재로 위생적이며 냄새와 색 배임이 없고, 음식을 더 신선하게 유지해 준다. 뚜껑은 생물 유래의 바이오 매스가 함유된 SK케미칼 신소재, 에코젠 프로를 적용해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고 내열도·내오염성이 뛰어나다. 유리처럼 투명해 내용물 확인도 쉽다. 제품 소재와 생산 모두 국내에서 진행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스텐 모듈러는 블록처럼 쌓아 올릴 수 있는 모듈형 시스템이다. 뚜껑 표면에 6mm 깊이의 히든 캡이 있어, 윗 용기의 바닥면과 아랫 용기의 뚜껑이 딱 맞아떨어지며 안정적으로 적층할 수 있다. 같은 용량끼리 포개거나, 큰 사이즈에 작은 사이즈를 담아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도 높다. 뿐만 아니라 냉장, 냉동,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뚜껑을 제외한 몸체는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에서도 조리할 수 있다. 내구성이 강한 클립형 날개로 변형 없이 오랫동안 쓸 수 있고, 강력한 밀폐력으로 음식 냄새를 차단해 준다.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무게가 가볍고 보관이 좋아,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정사각형 700㎖, 1.3ℓ 용량과 직사각형 310㎖, 520㎖, 1ℓ, 1.5ℓ, 2.0ℓ, 2.8ℓ의 8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소스류에서부터 밑반찬, 도시락, 고기 재우기 등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락앤락 CT(컨테이너) 개발팀 이미영 팀장은 “스텐 모듈러는 안심할 수 있는 소재에, 사용과 정리가 더욱 간편하도록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에 빛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편의를 고려한 식품보관용기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블랙야크키즈) ■ 블랙야크 키즈, ‘해피 캠핑 데이’ 컬렉션 출시 블랙야크 키즈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기 좋은 5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캠핑룩을 완성할 수 있는 ‘해피 캠핑 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점프수트, 모자 등 문화ㆍ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의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ARMORED SAURUS)’ 콜라보 제품과 데일리 캐주얼 운동화로 구성됐다. ‘BK아머드사우루스빈티지OV티셔츠’는 빈티지한 컬러감과 여유로운 오버핏의 반팔 제품으로, 최근 친환경 소재로 부상하고 있는 옥수수 추출 원사 소로나(SORONA)를 사용했다. 여기에 잠재권축사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은 물론 시원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소매 끝 배색 컬러 포인트와 앞면 아머드사우루스 그래픽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다. 컬러는 라이트베이지, 코코아, 다크카키 3종이다. 반팔 셔츠형 점프수트도 있다. ‘BK아머드사우루스점프수트’는 스판 소재의 립조직 원단으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했다. 카라와 가슴 부위 포켓, 단추 여닫이가 깔끔한 연출을 돕고, 앞쪽 아머드사우루스 와펜과 등 부위 그래픽도 시선을 끈다. 여기에 따가운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줄 ‘아머드사우루스리버시블버킷햇’으로 ‘꾸러기 룩’을 연출하기도 좋다. 점프수트는 베이지와 라이트카키, 버킷햇은 라이트베이지와 다크카키가 있다. 컬렉션의 운동화 제품에는 ‘343 아크 K’ 가 있다. 올해 아이유가 신어 화제였던 블랙야크 ‘343아크(ARC) GTX’의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된 데일리 캐주얼 운동화로, 온가족이 함께 패밀리 슈즈로 신기 좋다. 보아핏 시스템 적용으로 빠르고 쉽게 피팅이 가능하고, 넓은 발 볼 디자인은 아이들의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여기에 이노맥스 소재 적용으로 항균, 탈취, 흡한속건이 뛰어나다. 베이지와 블랙 컬러 구성으로, 범용적으로 신기 좋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늘 설레는 소풍 같은 5월을 아이들에게 선사하고자 이번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뮤지컬화 될 만큼 인기있는 아머드 사우루스와의 콜라보 제품과 343 아크 K는 더운 여름에도 트렌디하게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 전했다. (사진=제네시스BBQ) ■ BBQ, 치킨과 수제맥주 2종 세트메뉴 첫선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31일까지 자사앱(BBQ앱)에서 치킨과 수제맥주 2종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제맥주 세트메뉴’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로제치킨, 크런치버터치킨, 황금올리브콤보 등 32종 중 한가지 치킨메뉴와 GPA(제너시스 페일에일), 바이젠(밀맥주) 2종으로 구성됐다. ‘GPA’는 상큼한 오렌지향이 풍미를 더해 고소하고 바삭한 황금올리브와 찰떡궁합을 이룬다. ‘바이젠’은 은은하게 퍼지는 바나나향이 오리지널양념치킨과 자메이카 통다리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BBQ는 2020년 7월, 1세대 수제맥주 전문기업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자체 수제맥주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약 1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총 6종으로 출시된 비비큐비어는 독일식 수제맥주의 진수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BBQ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치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수제맥주 세트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bhc, 전지현 광고 온에어…BBQ, 수제맥주 첫선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10 08:44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bhc)


■ bhc치킨, ‘치퐁당 후라이드’ 전지현 TV CF 온에어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TV CF를 지난 9일 온에어하고 소비자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치퐁당 후라이드’ TV CF는 bhc치킨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의 색다른 매력을 살려 소비자에게 제품 특성을 재미있고 임팩트하게 표현했다.

TV CF 속 전지현은 통통 튀는 음악에 맞춰 리듬감 있는 댄스를 선보이며 치퐁당 후라이드의 제품 특성인 마늘과 새우 향이 가득한 후레이크를 활용해 치킨을 먹는 다양한 방법을 재치 있게 보여준다. 특히 후레이크를 올려 먹고, 뿌려 먹고, 찍어 먹는 등 다양한 음용방법을 전지현만의 매력만으로 어필해 다양성을 가진 제품의 특성과 매력을 잘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 CF는 기존 치킨 CF에서 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톤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전지현의 풍부한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등 톱 배우의 당당함과 치킨업계를 선도하는 bhc치킨의 자신감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다.

bhc치킨이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는 바삭하게 튀긴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 밴 독창적인 후레이크를 듬뿍 올려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신개념 치킨이다. 특히 신선육의 부드러움과 후라이드의 바삭함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한 후레이크의 독특한 식감이 더해져 겉바속촉의 절정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이번 TV CF 온에어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치퐁당 후라이드’의 특성과 장점을 제대로 전달해 치킨 시장에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또한 협업 마케팅, 캐릭터 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전개해 ‘치퐁당 후라이드’를 뿌링클을 넘는 빅 브랜드 제품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bhc치킨 전속모델 9년 차를 맞는 전지현의 올해 첫 CF로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전지현의 진솔한 매력이 제품의 가치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변함없는 제품 개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제품 경쟁력을 통한 가맹점 매출 및 수익 증대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락앤락)


■ 락앤락,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 출시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텐 모듈러는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락앤락의 히트 제품, 비스프리 모듈러의 스테인리스 버전이다. 밀폐용기 대표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기능과 편의, 안전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스텐 모듈러 8종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락앤락 ‘스텐 모듈러’의 가장 큰 특장점은 보다 안전하고 신선하게 음식을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다. 몸체는 포스코 스테인리스 스틸 304J1 소재로 위생적이며 냄새와 색 배임이 없고, 음식을 더 신선하게 유지해 준다. 뚜껑은 생물 유래의 바이오 매스가 함유된 SK케미칼 신소재, 에코젠 프로를 적용해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고 내열도·내오염성이 뛰어나다. 유리처럼 투명해 내용물 확인도 쉽다. 제품 소재와 생산 모두 국내에서 진행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스텐 모듈러는 블록처럼 쌓아 올릴 수 있는 모듈형 시스템이다. 뚜껑 표면에 6mm 깊이의 히든 캡이 있어, 윗 용기의 바닥면과 아랫 용기의 뚜껑이 딱 맞아떨어지며 안정적으로 적층할 수 있다. 같은 용량끼리 포개거나, 큰 사이즈에 작은 사이즈를 담아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도 높다. 뿐만 아니라 냉장, 냉동,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뚜껑을 제외한 몸체는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에서도 조리할 수 있다. 내구성이 강한 클립형 날개로 변형 없이 오랫동안 쓸 수 있고, 강력한 밀폐력으로 음식 냄새를 차단해 준다.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무게가 가볍고 보관이 좋아,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정사각형 700㎖, 1.3ℓ 용량과 직사각형 310㎖, 520㎖, 1ℓ, 1.5ℓ, 2.0ℓ, 2.8ℓ의 8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소스류에서부터 밑반찬, 도시락, 고기 재우기 등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락앤락 CT(컨테이너) 개발팀 이미영 팀장은 “스텐 모듈러는 안심할 수 있는 소재에, 사용과 정리가 더욱 간편하도록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에 빛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편의를 고려한 식품보관용기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블랙야크키즈)


■ 블랙야크 키즈, ‘해피 캠핑 데이’ 컬렉션 출시

블랙야크 키즈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기 좋은 5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캠핑룩을 완성할 수 있는 ‘해피 캠핑 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점프수트, 모자 등 문화ㆍ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의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ARMORED SAURUS)’ 콜라보 제품과 데일리 캐주얼 운동화로 구성됐다.

‘BK아머드사우루스빈티지OV티셔츠’는 빈티지한 컬러감과 여유로운 오버핏의 반팔 제품으로, 최근 친환경 소재로 부상하고 있는 옥수수 추출 원사 소로나(SORONA)를 사용했다. 여기에 잠재권축사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은 물론 시원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소매 끝 배색 컬러 포인트와 앞면 아머드사우루스 그래픽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다. 컬러는 라이트베이지, 코코아, 다크카키 3종이다.

반팔 셔츠형 점프수트도 있다. ‘BK아머드사우루스점프수트’는 스판 소재의 립조직 원단으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했다. 카라와 가슴 부위 포켓, 단추 여닫이가 깔끔한 연출을 돕고, 앞쪽 아머드사우루스 와펜과 등 부위 그래픽도 시선을 끈다. 여기에 따가운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줄 ‘아머드사우루스리버시블버킷햇’으로 ‘꾸러기 룩’을 연출하기도 좋다. 점프수트는 베이지와 라이트카키, 버킷햇은 라이트베이지와 다크카키가 있다.

컬렉션의 운동화 제품에는 ‘343 아크 K’ 가 있다. 올해 아이유가 신어 화제였던 블랙야크 ‘343아크(ARC) GTX’의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된 데일리 캐주얼 운동화로, 온가족이 함께 패밀리 슈즈로 신기 좋다. 보아핏 시스템 적용으로 빠르고 쉽게 피팅이 가능하고, 넓은 발 볼 디자인은 아이들의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여기에 이노맥스 소재 적용으로 항균, 탈취, 흡한속건이 뛰어나다. 베이지와 블랙 컬러 구성으로, 범용적으로 신기 좋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늘 설레는 소풍 같은 5월을 아이들에게 선사하고자 이번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뮤지컬화 될 만큼 인기있는 아머드 사우루스와의 콜라보 제품과 343 아크 K는 더운 여름에도 트렌디하게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 전했다.

(사진=제네시스BBQ)


■ BBQ, 치킨과 수제맥주 2종 세트메뉴 첫선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31일까지 자사앱(BBQ앱)에서 치킨과 수제맥주 2종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제맥주 세트메뉴’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로제치킨, 크런치버터치킨, 황금올리브콤보 등 32종 중 한가지 치킨메뉴와 GPA(제너시스 페일에일), 바이젠(밀맥주) 2종으로 구성됐다.

‘GPA’는 상큼한 오렌지향이 풍미를 더해 고소하고 바삭한 황금올리브와 찰떡궁합을 이룬다. ‘바이젠’은 은은하게 퍼지는 바나나향이 오리지널양념치킨과 자메이카 통다리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BBQ는 2020년 7월, 1세대 수제맥주 전문기업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자체 수제맥주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약 1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총 6종으로 출시된 비비큐비어는 독일식 수제맥주의 진수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BBQ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치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수제맥주 세트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