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요진건설산업이 일산 벨라시타에서 어린이날 나눔행사를 개최했다(사진=요진건설산업) 요진건설이 한국보육원생을 대상으로 어린이날을 맞아 나눔행사를 펼쳤다. 요진건설산업은 지난 5일 경기도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생과 교직원 등 20여 명을 계열사인 요진개발의 쇼핑센터 일산 벨라시타로 초대해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들에게 중석식 제공과 함께 어린이날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유아동을 위해 키즈카페 이용을 제공하고, 청소년을 위해 쇼핑몰 내에서 자유시간을 갖도록 하는 등 연령대에 맞는 오락거리를 선사했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요진건설은 매해 어린이날마다 한국보육원생을 일산 벨라시타로 초청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즐거운 기억과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요진건설, 어린이날 한국보육원생 초청 나눔 자리 가져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5.10 08:56 의견 0
지난 5일 요진건설산업이 일산 벨라시타에서 어린이날 나눔행사를 개최했다(사진=요진건설산업)

요진건설이 한국보육원생을 대상으로 어린이날을 맞아 나눔행사를 펼쳤다.

요진건설산업은 지난 5일 경기도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생과 교직원 등 20여 명을 계열사인 요진개발의 쇼핑센터 일산 벨라시타로 초대해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들에게 중석식 제공과 함께 어린이날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유아동을 위해 키즈카페 이용을 제공하고, 청소년을 위해 쇼핑몰 내에서 자유시간을 갖도록 하는 등 연령대에 맞는 오락거리를 선사했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요진건설은 매해 어린이날마다 한국보육원생을 일산 벨라시타로 초청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즐거운 기억과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