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부분 투시도 (자료=현대건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견본주택 개관 현대건설이 13일 경기도 양주신도시 옥정지구에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경기 양주신도시 옥정지구 B5~B10블록에 들어서는 블록형 단독주택으이다. 단지는 전용 84㎡C·I·L 3개 타입 총 809가구다. 지상 1층~3층 필로티 구조가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다. 블록별로는 ▲B5블록 122가구 ▲B6블록 186가구 ▲B7블록 160가구 ▲B8블록 60가구 ▲B9블록 156가구 ▲B10블록 125가구가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 내부는 바닥마감재를 기본 강마루, 주방벽과 상판을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시공한다. 유상옵션으로 바닥은 원목마루나 포쉐린타일, 주방벽과 상판을 세라믹 타일로 선택 가능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계획이다. 커뮤니티시설은 총 5500㎡ 규모에 33개의 시설이 마련된다. 다목적체육관, 프라이빗스위밍풀 등의 시설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반경 700m 내 중심상업지구의 학원가가 위치했으며 중심상업지구에는 영화관을 비롯해 식당과 편의시설이 형성돼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LF스퀘어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도 인근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양주신도시 옥정지구 중심입지에 들어서 생활여건이 편리하며, 대규모 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아파트 수준의 커뮤니티 등을 누릴 수 있어 주거만족도가 높다”며, “앞서 운영한 현장전망대에도 많은 인파가 몰리며 관심이 높았던 만큼 청약 경쟁 역시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폴스타인 논현' 투시도(자료=더블유건설) ■ ‘폴스타인 논현’ 이달 분양 더블유건설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원에서 ‘폴스타인 논현’을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9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37~142㎡ 총 99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9호선 언주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고 7호선 학동역도 지근거리에 위치했다. 강남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학동로·도곡로 등 강남 주요대로 이용도 가능하다. ‘폴스타인 논현’ 단지 외부는 입면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만들 요소를 도입하고 생활 공간 내부는 2~3인 가구를 겨냥해 2룸 위주로 설계했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3베이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효율 제고를 꾀했다고 부연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와 피트니스·GX룸 등이 조성된다. 또 푸드 서비스를 비롯해 비서·버틀러·메이드 서비스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폴스타인 논현’은 강남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고급 오피스텔로, 수요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고소득 자산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커뮤니티 공간을 선보이는데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어 ‘영 앤 리치’ 사이에서 내 집 마련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강조했다.

[분양동향]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폴스타인 논현’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5.13 11:40 의견 0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부분 투시도 (자료=현대건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견본주택 개관

현대건설이 13일 경기도 양주신도시 옥정지구에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경기 양주신도시 옥정지구 B5~B10블록에 들어서는 블록형 단독주택으이다. 단지는 전용 84㎡C·I·L 3개 타입 총 809가구다. 지상 1층~3층 필로티 구조가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다. 블록별로는 ▲B5블록 122가구 ▲B6블록 186가구 ▲B7블록 160가구 ▲B8블록 60가구 ▲B9블록 156가구 ▲B10블록 125가구가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 내부는 바닥마감재를 기본 강마루, 주방벽과 상판을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시공한다. 유상옵션으로 바닥은 원목마루나 포쉐린타일, 주방벽과 상판을 세라믹 타일로 선택 가능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계획이다.

커뮤니티시설은 총 5500㎡ 규모에 33개의 시설이 마련된다. 다목적체육관, 프라이빗스위밍풀 등의 시설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반경 700m 내 중심상업지구의 학원가가 위치했으며 중심상업지구에는 영화관을 비롯해 식당과 편의시설이 형성돼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LF스퀘어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도 인근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양주신도시 옥정지구 중심입지에 들어서 생활여건이 편리하며, 대규모 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아파트 수준의 커뮤니티 등을 누릴 수 있어 주거만족도가 높다”며, “앞서 운영한 현장전망대에도 많은 인파가 몰리며 관심이 높았던 만큼 청약 경쟁 역시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폴스타인 논현' 투시도(자료=더블유건설)

■ ‘폴스타인 논현’ 이달 분양

더블유건설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원에서 ‘폴스타인 논현’을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9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37~142㎡ 총 99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9호선 언주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고 7호선 학동역도 지근거리에 위치했다. 강남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학동로·도곡로 등 강남 주요대로 이용도 가능하다.

‘폴스타인 논현’ 단지 외부는 입면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만들 요소를 도입하고 생활 공간 내부는 2~3인 가구를 겨냥해 2룸 위주로 설계했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3베이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효율 제고를 꾀했다고 부연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와 피트니스·GX룸 등이 조성된다. 또 푸드 서비스를 비롯해 비서·버틀러·메이드 서비스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폴스타인 논현’은 강남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고급 오피스텔로, 수요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고소득 자산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커뮤니티 공간을 선보이는데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어 ‘영 앤 리치’ 사이에서 내 집 마련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