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오는 16일 '갤럭시 Z 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무직타이거는 '직장을 떠나 원하는 일을 하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 응원'하는 콘셉트의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이다. 대표 캐릭터인 '뚱랑이'가 MZ(2030)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패키지는 갤럭시 Z 플립3 단말기, 클리어커버, 무직타이거 액세서리(무직타이거 키링, 팔레트 2종, 가방, 그립톡)로 구성돼 있다. 갤럭시 Z 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의 가격은 128만400원(출고가 기준)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G마켓, 옥션 등에서 16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파손 보상,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추가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Z 플립3 컬래버 에디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추후에도 '무직타이거'와 같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유럽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2'를 찾은 방문객들이 삼성 상업용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더 월'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지난 13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2'에서 글로벌 영상·음향 전문 매체들로부터 다수의 어워드를 받으며 기술력을 과시했다. 먼저 ISE 공식 미디어 파트너인 '커머셜 인티그레이터'와 'CE Pro'가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더 월' 등 총 5개 제품을 '최고의 신기술' 로 선정했다. 더 월은 디지털 사이니지 하드웨어와 비디오월 하드웨어 등 2개 부문에서 어워드를 받았다. 사이니지 전문 운영 솔루션인 '매직인포9'과 '아웃도어 사이니지(OHA 시리즈)'는 각각 디지털 사이니지 소프트웨어, 아웃도어 디스플레이 부문에서, '삼성 플립 프로'는 전자칠판 부문에서 최고의 신기술로 선정됐다. '더 월 올인원'과 '삼성 플립 프로'는 'AV News'가 선정하는 '올해의 디지털 사이니지 혁신 제품', '올해의 교육 시장 제품'에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으며 '올해의 지속가능 혁신 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삼성전자의 ISE 2022 부스는 'Exhibitor Magazine'이 선정한 ISE 초대형 전시관 부문에서 '최고의 전시 부스'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의 기술력이 많은 전문가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 한정판매·스마트 사이니지, 최고기술 인정받아

장원주 기자 승인 2022.05.15 11:00 의견 0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오는 16일 '갤럭시 Z 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무직타이거는 '직장을 떠나 원하는 일을 하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 응원'하는 콘셉트의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이다. 대표 캐릭터인 '뚱랑이'가 MZ(2030)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패키지는 갤럭시 Z 플립3 단말기, 클리어커버, 무직타이거 액세서리(무직타이거 키링, 팔레트 2종, 가방, 그립톡)로 구성돼 있다.

갤럭시 Z 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의 가격은 128만400원(출고가 기준)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G마켓, 옥션 등에서 16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파손 보상,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추가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Z 플립3 컬래버 에디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추후에도 '무직타이거'와 같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유럽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2'를 찾은 방문객들이 삼성 상업용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더 월'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지난 13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2'에서 글로벌 영상·음향 전문 매체들로부터 다수의 어워드를 받으며 기술력을 과시했다.

먼저 ISE 공식 미디어 파트너인 '커머셜 인티그레이터'와 'CE Pro'가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더 월' 등 총 5개 제품을 '최고의 신기술' 로 선정했다.

더 월은 디지털 사이니지 하드웨어와 비디오월 하드웨어 등 2개 부문에서 어워드를 받았다.

사이니지 전문 운영 솔루션인 '매직인포9'과 '아웃도어 사이니지(OHA 시리즈)'는 각각 디지털 사이니지 소프트웨어, 아웃도어 디스플레이 부문에서, '삼성 플립 프로'는 전자칠판 부문에서 최고의 신기술로 선정됐다.

'더 월 올인원'과 '삼성 플립 프로'는 'AV News'가 선정하는 '올해의 디지털 사이니지 혁신 제품', '올해의 교육 시장 제품'에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으며 '올해의 지속가능 혁신 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삼성전자의 ISE 2022 부스는 'Exhibitor Magazine'이 선정한 ISE 초대형 전시관 부문에서 '최고의 전시 부스'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의 기술력이 많은 전문가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