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에버랜드에서 볼 수 있는 '에버로즈'(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이 용인 에버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던 ‘에버로즈’ 테마가든을 래미안에 선보인다.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이사 오세철)은 현재 시공 중인 서울 서초구 래미안 원베일리에 ‘에버로즈 테마정원(가칭)’을 적용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삼성물산이 래미안 원베일리에 도입할 에버로즈는 에버랜드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장미 품종이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원베일리를 시작으로 향후 다른 래미안 프로젝트에도 에버로즈를 활용한 조경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래미안 입주민을 대상으로 장미를 직접 가꾸고 돌볼 수 있는 전문 가드너 교육과정인 ‘로자리안 육성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에버로즈 테마정원 적용으로 래미안 입주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래미안 원베일리에 에버랜드 테마가든 조성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5.16 16:50 의견 0
용인 에버랜드에서 볼 수 있는 '에버로즈'(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이 용인 에버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던 ‘에버로즈’ 테마가든을 래미안에 선보인다.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이사 오세철)은 현재 시공 중인 서울 서초구 래미안 원베일리에 ‘에버로즈 테마정원(가칭)’을 적용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삼성물산이 래미안 원베일리에 도입할 에버로즈는 에버랜드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장미 품종이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원베일리를 시작으로 향후 다른 래미안 프로젝트에도 에버로즈를 활용한 조경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래미안 입주민을 대상으로 장미를 직접 가꾸고 돌볼 수 있는 전문 가드너 교육과정인 ‘로자리안 육성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에버로즈 테마정원 적용으로 래미안 입주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