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영광 투시도(자료=현대엔지니어링) ■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영광’ 견본주택 개관 현대엔지니어링은 20일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영광’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영광’은 지하 1층, 지상 18~20층, 8개 동, 전용면적 84·113㎡ 총 493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221가구 ▲ 84B㎡ 193가구 ▲ 113㎡ 79가구 총 493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영광중앙초가 위치해 초등생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또한 영광공고, 영광군립도서관, 영광공공도서관, 영광문화원 등도 가깝다는 게 현대엔지니어링의 설명이다.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영광’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영광에 선보이는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로 힐스테이트 브랜드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영광’ 단지는 모든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4Bay 구조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 공간 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주방 역시 주방 공간 가사 효율성 및 수납을 강화했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최첨단 시스템도 들어선다. 외부에서 가정 내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 IoT 연동 가전제품들을 융합한 스마트폰 기반의 서비스인 Hi-oT 시스템, 음성으로 조명을 조절할 수 있는 음성인식스위치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맘스 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 투시도(자료=DL이앤씨) ■ DL이앤씨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 분양 돌입 DL이앤씨가 20일 경기 양주시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과 인천 중구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옥정신도시 A-24블록에 지하 1층~지상 27층, 14개동, 전용면적 84·99㎡, 총 938세대로 지어진다. 단지가 조성되는 양주 옥정신도시는 대규모 택지개발지구로 수도권 모든 지역에서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는 게 DL이앤씨의 설명이다. DL이앤씨에 따르면 양주 옥정신도시에서 처음으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적용돼 눈길을 끈다. 1층에 위치한 일부 세대에서는 개인 정원을 갖춘 특화 평면도 선보인다. 다양한 교통 호재로 서울 접근성도 우수한 것으로 DL이앤씨는 보고 있다.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은 현재 서울 지하철 1호선 덕정역과 덕계역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덕정역에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C노선 정차가 예정돼 삼성역까지 3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1호선 회정역(예정)과 7호선 연장선 옥정역(예정), 옥정중앙역(예정)도 계획돼 있다.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자료=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는 인천시 중구 항동1-1 지구단위계획구역 4개동 규모로 건립되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단지는 전용면적 82㎡ 단일면적 총 592실로 구성되며 지하 3층~지상 39층으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는 4베이 판상형 구조(일부 호실 제외)가 적용된다. 높은 천장고로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최고층 39층 높이로 일부 호실에서 바다 조망도 가능하다는 게 DL이앤씨의 설명이다. LDK 평면을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거실과 주방, 그리고 식사 공간을 결합한 오픈형 다이닝 키친을 설계하여 효율적인 동선을 확보했다(일부 호실 제외). 단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스테이션과 미세먼지 저감 식재, 미스트 분사 시설물, 동 출입구 에어커튼 등이 설치될 계획이다.

[분양동향] ‘힐스테이트 영광’·‘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견본택 개관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5.20 11:13 의견 0
힐스테이트 영광 투시도(자료=현대엔지니어링)

■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영광’ 견본주택 개관

현대엔지니어링은 20일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영광’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영광’은 지하 1층, 지상 18~20층, 8개 동, 전용면적 84·113㎡ 총 493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221가구 ▲ 84B㎡ 193가구 ▲ 113㎡ 79가구 총 493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영광중앙초가 위치해 초등생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또한 영광공고, 영광군립도서관, 영광공공도서관, 영광문화원 등도 가깝다는 게 현대엔지니어링의 설명이다.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영광’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영광에 선보이는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로 힐스테이트 브랜드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영광’ 단지는 모든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4Bay 구조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 공간 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주방 역시 주방 공간 가사 효율성 및 수납을 강화했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최첨단 시스템도 들어선다. 외부에서 가정 내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 IoT 연동 가전제품들을 융합한 스마트폰 기반의 서비스인 Hi-oT 시스템, 음성으로 조명을 조절할 수 있는 음성인식스위치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맘스 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 투시도(자료=DL이앤씨)

■ DL이앤씨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 분양 돌입

DL이앤씨가 20일 경기 양주시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과 인천 중구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옥정신도시 A-24블록에 지하 1층~지상 27층, 14개동, 전용면적 84·99㎡, 총 938세대로 지어진다.

단지가 조성되는 양주 옥정신도시는 대규모 택지개발지구로 수도권 모든 지역에서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는 게 DL이앤씨의 설명이다.

DL이앤씨에 따르면 양주 옥정신도시에서 처음으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적용돼 눈길을 끈다. 1층에 위치한 일부 세대에서는 개인 정원을 갖춘 특화 평면도 선보인다.

다양한 교통 호재로 서울 접근성도 우수한 것으로 DL이앤씨는 보고 있다.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은 현재 서울 지하철 1호선 덕정역과 덕계역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덕정역에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C노선 정차가 예정돼 삼성역까지 3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1호선 회정역(예정)과 7호선 연장선 옥정역(예정), 옥정중앙역(예정)도 계획돼 있다.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자료=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는 인천시 중구 항동1-1 지구단위계획구역 4개동 규모로 건립되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단지는 전용면적 82㎡ 단일면적 총 592실로 구성되며 지하 3층~지상 39층으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는 4베이 판상형 구조(일부 호실 제외)가 적용된다. 높은 천장고로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최고층 39층 높이로 일부 호실에서 바다 조망도 가능하다는 게 DL이앤씨의 설명이다.

LDK 평면을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거실과 주방, 그리고 식사 공간을 결합한 오픈형 다이닝 키친을 설계하여 효율적인 동선을 확보했다(일부 호실 제외). 단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스테이션과 미세먼지 저감 식재, 미스트 분사 시설물, 동 출입구 에어커튼 등이 설치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