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 소식지'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넷마블) ■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3주년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 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가 추가됐다. 윤회의 엘리자베스는 최초의 빛 속성 영웅이라는 게 넷마블의 설명이다. 해당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에게서 받는 피해와 아군 영웅이 열세 속성에게 받는 피해를 10% 감소시키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부연했다. 3주년 그랜드 페스티벌 앙케이트 영웅 라인업도 공개했다. 지난 전야제 기간 동안 한국과 일본, 그리고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받은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영웅들을 선정했으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윤회의 엘리자베스도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섬멸전 ‘원초의 마신’ 및 정규 스토리 23챕터가 추가되고, 영웅 최대 레벨이 기존 90에서 100으로 확장 됐다. (자료=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카오스 레벨 성장’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언디셈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오스 레벨 성장’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카오스 레벨 성장’은 카오스 카드 성장 재료 혹은 카오스 카드를 재료로 사용해 보유 중인 카오스 카드의 레벨을 높일 수 있는 기능이다. 높아진 레벨의 카오스 카드를 이용하면 기존보다 높은 레벨의 까다로운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 ‘장비 아이템 옵션 전승’ 기능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물 장비 16종을 추가했으며, 일부 유물 장비를 리뉴얼했다. 이 외에도 기존 전투 스킬 시스템에만 적용됐던 ‘각성 기능’이 문장과 토템 스킬에도 추가됐다. (자료=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캐릭터 '딜루카' 출시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신규 캐릭터인 '딜루카'를 26일 점검 이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딜루카는 아르모니아 대륙의 사서로 일하면서 금서를 통해 얻은 '균열의 힘'을 다루는 콘셉트의 마법 딜러 캐릭터이다. 이에 맞춰 지능 수치가 매우 높게 설정돼 있다. 딜루카는 마법서를 무기로 사용하며, 방어구는 로브를 착용한다. 또한 균열의 힘을 전투에 응용하는 전용 스탠스 '크레파'와 균열의 틈에서 에너지를 끌어와 자신의 모든 균열의 권능을 강화 시키는 직업 스킬 '제노플럭수스'를 사용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딜루카는 강력한 대미지로 전투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캐릭터로서 스킬 모션도 화려해 유저분들께서 즐겁게 플레이하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소식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3주년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5.26 17:11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 소식지'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넷마블)

■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3주년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 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가 추가됐다. 윤회의 엘리자베스는 최초의 빛 속성 영웅이라는 게 넷마블의 설명이다. 해당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에게서 받는 피해와 아군 영웅이 열세 속성에게 받는 피해를 10% 감소시키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부연했다.

3주년 그랜드 페스티벌 앙케이트 영웅 라인업도 공개했다. 지난 전야제 기간 동안 한국과 일본, 그리고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받은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영웅들을 선정했으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윤회의 엘리자베스도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섬멸전 ‘원초의 마신’ 및 정규 스토리 23챕터가 추가되고, 영웅 최대 레벨이 기존 90에서 100으로 확장 됐다.

(자료=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카오스 레벨 성장’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언디셈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오스 레벨 성장’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카오스 레벨 성장’은 카오스 카드 성장 재료 혹은 카오스 카드를 재료로 사용해 보유 중인 카오스 카드의 레벨을 높일 수 있는 기능이다. 높아진 레벨의 카오스 카드를 이용하면 기존보다 높은 레벨의 까다로운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 ‘장비 아이템 옵션 전승’ 기능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물 장비 16종을 추가했으며, 일부 유물 장비를 리뉴얼했다. 이 외에도 기존 전투 스킬 시스템에만 적용됐던 ‘각성 기능’이 문장과 토템 스킬에도 추가됐다.

(자료=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캐릭터 '딜루카' 출시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신규 캐릭터인 '딜루카'를 26일 점검 이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딜루카는 아르모니아 대륙의 사서로 일하면서 금서를 통해 얻은 '균열의 힘'을 다루는 콘셉트의 마법 딜러 캐릭터이다. 이에 맞춰 지능 수치가 매우 높게 설정돼 있다.

딜루카는 마법서를 무기로 사용하며, 방어구는 로브를 착용한다. 또한 균열의 힘을 전투에 응용하는 전용 스탠스 '크레파'와 균열의 틈에서 에너지를 끌어와 자신의 모든 균열의 권능을 강화 시키는 직업 스킬 '제노플럭수스'를 사용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딜루카는 강력한 대미지로 전투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캐릭터로서 스킬 모션도 화려해 유저분들께서 즐겁게 플레이하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