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영화 콘텐츠 완구 개발 확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쥬라기 월드’ 개봉을 맞이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관련 완구 상품 할인 행사와 함께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영화 ‘쥬라기 월드’의 명장면을 레고로 구현한 ‘레고 쥬라기 월드 크리케라톱스 픽업트럭 매복’과 ‘파이로랩터와 딜로포사우루스 수송’을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으로 준비했다. 관절이 움직이는 공룡 피규어와 오프로드 자동차 및 픽업트럭이 포함돼 영화 속 스릴 넘치는 장면을 역동적인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오는 6월 8일까지는 쥬라기 월드 완구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쥬라기월드 완구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 2매를 선착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쥬라기 월드’ 개봉 기념 행사는 일명 ‘영화 덕후’로 불리는 토이저러스 MD(상품기획자)의 적극적인 주도로 기획됐다. 박기택 MD는 “‘쥬라기 시리즈’는 1993년 ‘쥬라기 공원’을 시작으로 30여년 간 할리우드의 대표작으로 군림하며 탄탄한 팬덤을 모아왔다”며, “엔데믹과 맞물려 유년시절 향수를 가진 3040 소비자들이 열광할 것이라 확신했고, 이에 따른 영화 콘텐츠 완구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해 영화 개봉 전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영화 콘텐츠에 열광하는 어른이 소비자들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쥬라기 월드’를 포함 ‘토이 스토리’, ‘마블’ 등 영화 콘텐츠 완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여름은 활기를 되찾은 극장가와 ‘쥬라기 월드’ 열풍에 힘입어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에 ‘쥬라기 조닝’을 구성하고 상품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롯데마트 박기택 토이저러스 MD(상품기획자)는 “IP홀더, 콘텐츠 제작사, 제조사, 수입사 등의 채널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콘텐츠 완구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영화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3040 어른이 소비자들이 사로잡는 토이저러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롯데온) ■ 롯데온,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 진행…최대 72% 할인 롯데온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및 휴가철을 앞두고 패션, 뷰티, 식품, 홈리빙 등 관련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카오페이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29일까지 ‘롯데 면세점 위크’를 진행해 휴가 준비를 위한 패션 잡화 제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 '72시간 라스트찬스'는 매월 마지막 3일(72시간)동안 한 달간 가장 사랑받았던 상품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매일 10여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와 매일 롯데온이 엄선한 5개 브랜드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추가 할인 브랜드', 가장 많은 리뷰와 높은 평점의 상품을 엄선해 제안하는 '갓(GOD) 리뷰템' 등의 코너를 운영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 트렌드 색상별로 다양한 상품을 추천하는 '올해 유행 컬러로 채운 장바구니' 테마관도 운영한다. 2022년 팬톤 컬러인 '베리페리'를 비롯해 '콘실크', '파라다이스핑크', '시크블랙' 등 색상에 맞춰 패션 및 침구 등의 상품도 제안한다. 또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롯데 면세점 위크'를 29일까지 이어간다. 행사기간에는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50여 개 명품 브랜드를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직전 5월 마지막 3일간을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로 정하고, 여름 및 휴가철에 대비한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며, “5월 한 달 간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포함해 올 여름 유행 컬러 등을 중심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해 준비했으니, 미리 여름 준비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지붕 유통家-롯데] 롯데마트, 영화 콘텐츠 완구 확대…롯데온, ‘라스트찬스’ 할인전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27 08:35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영화 콘텐츠 완구 개발 확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쥬라기 월드’ 개봉을 맞이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관련 완구 상품 할인 행사와 함께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영화 ‘쥬라기 월드’의 명장면을 레고로 구현한 ‘레고 쥬라기 월드 크리케라톱스 픽업트럭 매복’과 ‘파이로랩터와 딜로포사우루스 수송’을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으로 준비했다. 관절이 움직이는 공룡 피규어와 오프로드 자동차 및 픽업트럭이 포함돼 영화 속 스릴 넘치는 장면을 역동적인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오는 6월 8일까지는 쥬라기 월드 완구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쥬라기월드 완구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 2매를 선착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쥬라기 월드’ 개봉 기념 행사는 일명 ‘영화 덕후’로 불리는 토이저러스 MD(상품기획자)의 적극적인 주도로 기획됐다.

박기택 MD는 “‘쥬라기 시리즈’는 1993년 ‘쥬라기 공원’을 시작으로 30여년 간 할리우드의 대표작으로 군림하며 탄탄한 팬덤을 모아왔다”며, “엔데믹과 맞물려 유년시절 향수를 가진 3040 소비자들이 열광할 것이라 확신했고, 이에 따른 영화 콘텐츠 완구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해 영화 개봉 전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영화 콘텐츠에 열광하는 어른이 소비자들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쥬라기 월드’를 포함 ‘토이 스토리’, ‘마블’ 등 영화 콘텐츠 완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여름은 활기를 되찾은 극장가와 ‘쥬라기 월드’ 열풍에 힘입어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에 ‘쥬라기 조닝’을 구성하고 상품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롯데마트 박기택 토이저러스 MD(상품기획자)는 “IP홀더, 콘텐츠 제작사, 제조사, 수입사 등의 채널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콘텐츠 완구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영화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3040 어른이 소비자들이 사로잡는 토이저러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롯데온)


■ 롯데온,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 진행…최대 72% 할인

롯데온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및 휴가철을 앞두고 패션, 뷰티, 식품, 홈리빙 등 관련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카오페이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29일까지 ‘롯데 면세점 위크’를 진행해 휴가 준비를 위한 패션 잡화 제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 '72시간 라스트찬스'는 매월 마지막 3일(72시간)동안 한 달간 가장 사랑받았던 상품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매일 10여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와 매일 롯데온이 엄선한 5개 브랜드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추가 할인 브랜드', 가장 많은 리뷰와 높은 평점의 상품을 엄선해 제안하는 '갓(GOD) 리뷰템' 등의 코너를 운영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 트렌드 색상별로 다양한 상품을 추천하는 '올해 유행 컬러로 채운 장바구니' 테마관도 운영한다. 2022년 팬톤 컬러인 '베리페리'를 비롯해 '콘실크', '파라다이스핑크', '시크블랙' 등 색상에 맞춰 패션 및 침구 등의 상품도 제안한다.

또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롯데 면세점 위크'를 29일까지 이어간다. 행사기간에는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50여 개 명품 브랜드를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직전 5월 마지막 3일간을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로 정하고, 여름 및 휴가철에 대비한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며, “5월 한 달 간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포함해 올 여름 유행 컬러 등을 중심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해 준비했으니, 미리 여름 준비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