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부드러운 머드팩과 클렌징 기능을 동시에 담은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해머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등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성분인 ‘머드 레티놀 에센스’를 6만ppm 함유한 바디클렌저다. 풍성하게 거품을 내 어깨나 팔뚝, 종아리 부위를 피부결에 따라 마사지 한 후 씻어내면 간편하게 홈스파를 즐길 수 있고, 얇게 바른 후 3분간 팩처럼 방치한 뒤 살살 문지르듯 닦아내는 방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는 머드팩과 클렌징 기능을 모두 담은 2 IN 1 제품으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 해주고 샤워만으로 탄력개선까지 가능한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운 무드의 향기를 지닌 2종의 신제품과 함께 고객분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머드 홈스파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온호프 라이브러리'팝업스토어 운영 감각적인 향으로 릴렉싱 리추얼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onhope)는 '온호프 라이브러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31일 시작으로 6월 3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Relaxing Ritual with Art Book'을 주제로 진행한다. 세계 각국의 미술, 건축, 패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도록을 수집한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전시도록 라이브러리(apLAP)에서, 온호프는 감각적인 순간을 깨워주는 조화롭고 편안한 향을 선보인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이 가능하며, 전시 기간에는 다양한 구매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는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 및 기획해 론칭했다. 온호프는 “'편안한 저녁,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안락한 삶의 루틴을 제안한다'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향을 통해 지친 나를 위로하고 내일을 위한 릴렉싱 리추얼을 제안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뷰티뉴스] LG생활건강, 홈스파 제품 라인업…아모레퍼시픽, ‘온호프’ 팝업스토어 운영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30 14:10 의견 0

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부드러운 머드팩과 클렌징 기능을 동시에 담은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해머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등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성분인 ‘머드 레티놀 에센스’를 6만ppm 함유한 바디클렌저다.

풍성하게 거품을 내 어깨나 팔뚝, 종아리 부위를 피부결에 따라 마사지 한 후 씻어내면 간편하게 홈스파를 즐길 수 있고, 얇게 바른 후 3분간 팩처럼 방치한 뒤 살살 문지르듯 닦아내는 방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는 머드팩과 클렌징 기능을 모두 담은 2 IN 1 제품으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 해주고 샤워만으로 탄력개선까지 가능한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운 무드의 향기를 지닌 2종의 신제품과 함께 고객분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머드 홈스파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온호프 라이브러리'팝업스토어 운영

감각적인 향으로 릴렉싱 리추얼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onhope)는 '온호프 라이브러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31일 시작으로 6월 3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Relaxing Ritual with Art Book'을 주제로 진행한다.

세계 각국의 미술, 건축, 패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도록을 수집한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전시도록 라이브러리(apLAP)에서, 온호프는 감각적인 순간을 깨워주는 조화롭고 편안한 향을 선보인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이 가능하며, 전시 기간에는 다양한 구매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는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 및 기획해 론칭했다.

온호프는 “'편안한 저녁,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안락한 삶의 루틴을 제안한다'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향을 통해 지친 나를 위로하고 내일을 위한 릴렉싱 리추얼을 제안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