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6월 한달간 워터파크 이용 고객들을 위한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비롯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제공_ 31일 하나카드는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모나파크 용평,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까지 총 4곳의 워터파크에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고 밝혔다. 먼저,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와 함께 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통해 6월 한 달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정상 가격 4만4000원의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종일권을 본인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20~30% 상시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도 하나카드 결제 시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20~30% 상시 현장 할인 혜택은 11월 30일까지 계속 제공된다. 또한 6월 행사기간 동안 물놀이 즐긴 후 손님들이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컨벤션타워), 마운틴 콘도와 힐 콘도를 이용하는 손님들께 하나카드 결제 시 특별한 숙박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특가 예약 및 관련 문의는 하이원리조트로 하면 된다. 그 외에도 6월 중 하나카드 결제 시 모나파크 용평 워터파크에서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40% 할인,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은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은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하나카드 가맹점마케팅섹션 김성재 팀장은 “오르기만 하는 물가와 일찍 시작된 무더위를 하나카드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유명 워터파크에서 부담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손님들의 하루를 기획하게 됐다”며 “문화 및 레저 활동이 빠른 속도로 회복되는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워터파크갈 땐 하나카드 챙기세요”…최대 40% 저렴하게 누려

하이원리조트 본인 1만원에 이용 가능
용평워터파크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40% 할인

박민선 기자 승인 2022.05.31 08:54 | 최종 수정 2022.05.31 10:31 의견 0

하나카드가 6월 한달간 워터파크 이용 고객들을 위한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비롯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제공_

31일 하나카드는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모나파크 용평,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까지 총 4곳의 워터파크에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고 밝혔다.

먼저,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와 함께 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통해 6월 한 달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정상 가격 4만4000원의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종일권을 본인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20~30% 상시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도 하나카드 결제 시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20~30% 상시 현장 할인 혜택은 11월 30일까지 계속 제공된다.

또한 6월 행사기간 동안 물놀이 즐긴 후 손님들이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컨벤션타워), 마운틴 콘도와 힐 콘도를 이용하는 손님들께 하나카드 결제 시 특별한 숙박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특가 예약 및 관련 문의는 하이원리조트로 하면 된다.

그 외에도 6월 중 하나카드 결제 시 모나파크 용평 워터파크에서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40% 할인,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은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은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하나카드 가맹점마케팅섹션 김성재 팀장은 “오르기만 하는 물가와 일찍 시작된 무더위를 하나카드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유명 워터파크에서 부담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손님들의 하루를 기획하게 됐다”며 “문화 및 레저 활동이 빠른 속도로 회복되는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