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아 'I Like That' 뮤직비디오 갈무리 (자료=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만에 조회수 600만회를 넘어서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가 자사 버추얼 아티스트 YuA(한유아)의 신곡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600만 회(5월 30일기준)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지난 25일 공개 후 5일 만에 달성한 수치다.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지난 25일 ‘I Like That’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된 직후 유튜브 조회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한국 뿐만 아니라 브라질, 태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한유아의 ‘I Like That’은 CJ ENM이 제작을 총괄했다. ‘I Like That’ 뮤직비디오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및 한유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 바 있다. 글로벌 댄스 크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댄서들과 함께 한 한유한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엿볼 수 있다. 가상세계에서 현실세계로 넘어온 한유아의 이야기를 몽환적인 그래픽과 영상미로 풀어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한유아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600만 회를 넘어선 건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한유아의 노래가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한유아, 뜨거운 관심…MV 유튜브 조회수 600만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5.31 15:11 의견 0
한유아 'I Like That' 뮤직비디오 갈무리 (자료=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만에 조회수 600만회를 넘어서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가 자사 버추얼 아티스트 YuA(한유아)의 신곡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600만 회(5월 30일기준)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지난 25일 공개 후 5일 만에 달성한 수치다.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지난 25일 ‘I Like That’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된 직후 유튜브 조회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한국 뿐만 아니라 브라질, 태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한유아의 ‘I Like That’은 CJ ENM이 제작을 총괄했다. ‘I Like That’ 뮤직비디오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및 한유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 바 있다. 글로벌 댄스 크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댄서들과 함께 한 한유한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엿볼 수 있다. 가상세계에서 현실세계로 넘어온 한유아의 이야기를 몽환적인 그래픽과 영상미로 풀어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한유아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600만 회를 넘어선 건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한유아의 노래가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