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 코오롱모터스는 오는 17~18일 경상북도 포항에서 ‘MINI 일렉트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BMW 그룹 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 MINI가 자사 전기차를 경상남도 포항에서도 타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 코오롱모터스는 오는 17~18일 경상북도 포항에서 ‘MINI 일렉트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일대 해변에 위치한 카페 헤이안에서 진행된다. MINI 전시장이 없는 포항 지역 고객들에게 MINI 브랜드 최초의 순수전기차 MINI 일렉트릭과 새로운 e-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MINI 브랜드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카페 헤이안부터 바다가 탁 트인 바다가 펼쳐진 해안도로를 따라 시승하면서 MINI 일렉트릭이 선사하는 고-카트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장에는 MINI 특유의 감성으로 꾸며진 MINI 일렉트릭 전용 포토존이 마련될 예정이며, MINI 밀 세트도 제공된다. MINI 일렉트릭은 내달 17일까지 한 달간 카페 헤이안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신청 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다양한 상품을 준다. 또한 전시된 MINI 일렉트릭을 촬영해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MINI 코오롱모터스는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시간대별 참석 인원을 한정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관련 자세한 내용은 MINI 코오롱모터스 대구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MINI 전기차 타보세요’ MINI 코오롱모터스, 포항 시승 행사 열어

손기호 기자 승인 2022.06.14 10:58 의견 0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 코오롱모터스는 오는 17~18일 경상북도 포항에서 ‘MINI 일렉트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BMW 그룹 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 MINI가 자사 전기차를 경상남도 포항에서도 타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 코오롱모터스는 오는 17~18일 경상북도 포항에서 ‘MINI 일렉트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일대 해변에 위치한 카페 헤이안에서 진행된다. MINI 전시장이 없는 포항 지역 고객들에게 MINI 브랜드 최초의 순수전기차 MINI 일렉트릭과 새로운 e-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MINI 브랜드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카페 헤이안부터 바다가 탁 트인 바다가 펼쳐진 해안도로를 따라 시승하면서 MINI 일렉트릭이 선사하는 고-카트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장에는 MINI 특유의 감성으로 꾸며진 MINI 일렉트릭 전용 포토존이 마련될 예정이며, MINI 밀 세트도 제공된다. MINI 일렉트릭은 내달 17일까지 한 달간 카페 헤이안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신청 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다양한 상품을 준다. 또한 전시된 MINI 일렉트릭을 촬영해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MINI 코오롱모터스는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시간대별 참석 인원을 한정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관련 자세한 내용은 MINI 코오롱모터스 대구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