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LG 힐링미 타히티’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강화된 안마 성능과 편리한 맞춤형 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신제품을 17일 출시했다. LG 힐링미 타히티(모델명: MX70B)는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7가지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LG전자는 고객이 편안한 자세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한국인 표준 체형에 맞춰 신제품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 고객 맞춤형 안마코스인 ‘마이 코스’도 새로 추가됐다. 안마 부위, 강도, 속도 등을 취향에 따라 설정하고 지문을 인식하면 각자 저장해둔 맞춤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문인식은 최대 6명까지 저장 가능하다. 신제품은 LG UP가전의 안마의자 라인업으로 무선인터넷을 탑재했다. LG전자는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향후 추가적인 안마코스와 신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LG 힐링미 안마의자의 다양한 편의기능은 그대로 계승했다. 고객은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중에 음성만으로도 안마코스나 안마 세기 등을 설정 가능하다. 예를 들어 고객이 “하이 엘지!”라고 부른 후 “피로회복”, “직장인” 등 안마코스를 말하거나 “전신 안마 세게”, “발바닥 약하게”와 같은 안마 세기를 말하면 안마의자가 그에 맞춰 동작한다. LG전자는 고객이 온전히 안마에 집중하면서 마음을 편안히 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저소음으로 설계했다. 조용조용 코스 기준 약 34데시벨(dB)로 조용한 도서관보다 낮은 수준이다. 고객의 등, 허리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온열시트, 안마를 받으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적용했다. LG 힐링미 타히티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460만원이다. 렌탈로 이용할 경우 6년 계약 기준 월 7만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렌탈 이용시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1년마다 방문해 빈틈 없이 제품을 관리하고 주기에 따라 가죽도 교체해준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LG 힐링미 안마의자의 앞선 편리함, 강력한 안마 기능,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편안한 휴식은 물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먼지 흡입과 스팀 물걸레 청소 모두 가능한 차별화된 고객경험 제공 모델이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가 적용된 신제품으로 바닥을 청소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스팀 물걸레 청소로 바닥의 찌든 때까지 제거할 수 있는 LG 코드제로 A9S 신제품을 출시하며 차세대 무선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신제품은 국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중 먼지 흡입과 스팀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한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를 갖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인터텍 시험 결과 안심 스팀으로 데워진 물걸레로 바닥에 굳은 초콜릿과 굳은 고기 기름을 청소하면 일반 물걸레 모드보다 오염을 수월하게 제거했다. 이번 신제품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2중 과열 방지 센서를 적용해 스팀 발생기가 필요 이상의 온도로 상승하지 않도록 설계했다. 흡입구가 바닥에서 들리거나 기울어질 경우 스팀 공급이 자동으로 중단돼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흡입구 움직임이 10초 이상 없을 경우 스팀 공급을 중단하고 약 1분간 움직임이 없을 경우 물걸레 회전도 멈춘다. 청소하는 동안 물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자동 물 공급 시스템,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편리함 등 기존 코드제로 A9S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했다. LG 코드제로 A9S 신제품의 흡입력은 최대 220와트(W)로 더욱 강력해졌다. 새로운 ‘와이드 LED 흡입구’도 적용됐다. 흡입구 전면에 LED 조명을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도 바닥을 환하게 비춰준다. 흡입구 폭을 기존 A9S 마루 흡입구 대비 약 5cm 넓혀 30cm로 확 키웠고 더 슬림하고 무게도 가벼워졌다.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충전과 액세서리 보관은 물론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거치대도 ‘올인원타워 2.0’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이 제품은 기존보다 먼지 비움 기능 작동 시간이 짧아졌다. 또 올인원타워에는 먼지봉투 속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UVC(자외선) LED 기능이 탑재돼 있는데 고객은 조작부의 UVC 버튼을 통해 원할 때마다 이 기능을 추가로 작동시킬 수 있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의 대명사인 코드제로 A9S의 첫 번째 LG UP가전 라인업 제품이다. LG전자는 추후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청소기 본체의 충전 LED 밝기를 설정하는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전문가가 엄선한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카밍베이지, 카밍그린, 클레이핑크, 클레이민트 색상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더욱 심플해진 배기 필터 외관도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다. 가격은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를 갖춘 신제품이 159만원(출하가 기준)이다. 백 부사장은 “강력한 흡입력, 편리한 물걸레에 이어 잘 닦이지 않는 오염까지 청소할 수 있는 안심 스팀 물걸레 기능을 앞세워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LG 힐링미 타히티’ 선봬·LG 코드제로 A9S, ‘스팀 물걸레’로 또 앞서가

장원주 기자 승인 2022.06.17 11:12 의견 0

모델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LG 힐링미 타히티’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강화된 안마 성능과 편리한 맞춤형 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신제품을 17일 출시했다.

LG 힐링미 타히티(모델명: MX70B)는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7가지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LG전자는 고객이 편안한 자세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한국인 표준 체형에 맞춰 신제품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

고객 맞춤형 안마코스인 ‘마이 코스’도 새로 추가됐다. 안마 부위, 강도, 속도 등을 취향에 따라 설정하고 지문을 인식하면 각자 저장해둔 맞춤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문인식은 최대 6명까지 저장 가능하다.

신제품은 LG UP가전의 안마의자 라인업으로 무선인터넷을 탑재했다. LG전자는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향후 추가적인 안마코스와 신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LG 힐링미 안마의자의 다양한 편의기능은 그대로 계승했다.

고객은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중에 음성만으로도 안마코스나 안마 세기 등을 설정 가능하다. 예를 들어 고객이 “하이 엘지!”라고 부른 후 “피로회복”, “직장인” 등 안마코스를 말하거나 “전신 안마 세게”, “발바닥 약하게”와 같은 안마 세기를 말하면 안마의자가 그에 맞춰 동작한다.

LG전자는 고객이 온전히 안마에 집중하면서 마음을 편안히 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저소음으로 설계했다. 조용조용 코스 기준 약 34데시벨(dB)로 조용한 도서관보다 낮은 수준이다. 고객의 등, 허리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온열시트, 안마를 받으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적용했다.

LG 힐링미 타히티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460만원이다. 렌탈로 이용할 경우 6년 계약 기준 월 7만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렌탈 이용시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1년마다 방문해 빈틈 없이 제품을 관리하고 주기에 따라 가죽도 교체해준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LG 힐링미 안마의자의 앞선 편리함, 강력한 안마 기능,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편안한 휴식은 물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먼지 흡입과 스팀 물걸레 청소 모두 가능한 차별화된 고객경험 제공

모델이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가 적용된 신제품으로 바닥을 청소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스팀 물걸레 청소로 바닥의 찌든 때까지 제거할 수 있는 LG 코드제로 A9S 신제품을 출시하며 차세대 무선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신제품은 국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중 먼지 흡입과 스팀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한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를 갖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인터텍 시험 결과 안심 스팀으로 데워진 물걸레로 바닥에 굳은 초콜릿과 굳은 고기 기름을 청소하면 일반 물걸레 모드보다 오염을 수월하게 제거했다.

이번 신제품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2중 과열 방지 센서를 적용해 스팀 발생기가 필요 이상의 온도로 상승하지 않도록 설계했다. 흡입구가 바닥에서 들리거나 기울어질 경우 스팀 공급이 자동으로 중단돼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흡입구 움직임이 10초 이상 없을 경우 스팀 공급을 중단하고 약 1분간 움직임이 없을 경우 물걸레 회전도 멈춘다.

청소하는 동안 물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자동 물 공급 시스템,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편리함 등 기존 코드제로 A9S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했다.

LG 코드제로 A9S 신제품의 흡입력은 최대 220와트(W)로 더욱 강력해졌다. 새로운 ‘와이드 LED 흡입구’도 적용됐다. 흡입구 전면에 LED 조명을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도 바닥을 환하게 비춰준다. 흡입구 폭을 기존 A9S 마루 흡입구 대비 약 5cm 넓혀 30cm로 확 키웠고 더 슬림하고 무게도 가벼워졌다.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충전과 액세서리 보관은 물론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거치대도 ‘올인원타워 2.0’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이 제품은 기존보다 먼지 비움 기능 작동 시간이 짧아졌다. 또 올인원타워에는 먼지봉투 속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UVC(자외선) LED 기능이 탑재돼 있는데 고객은 조작부의 UVC 버튼을 통해 원할 때마다 이 기능을 추가로 작동시킬 수 있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의 대명사인 코드제로 A9S의 첫 번째 LG UP가전 라인업 제품이다. LG전자는 추후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청소기 본체의 충전 LED 밝기를 설정하는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전문가가 엄선한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카밍베이지, 카밍그린, 클레이핑크, 클레이민트 색상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더욱 심플해진 배기 필터 외관도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다. 가격은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를 갖춘 신제품이 159만원(출하가 기준)이다.

백 부사장은 “강력한 흡입력, 편리한 물걸레에 이어 잘 닦이지 않는 오염까지 청소할 수 있는 안심 스팀 물걸레 기능을 앞세워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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