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넥슨) ■ 넥슨, ‘서든어택’에 ‘2022 시즌3: 매드닉스’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2 시즌3: 매드닉스’를 23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이용자들은 오는 9월 1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서든패스’ 및 ‘챌린지패스’ 레벨을 높이면 시즌3 전용 보상 ‘Dr.Nyx’ 캐릭터와 ‘Mad’ 무기 영구제, ‘GAL-1_v2 Mad’를 얻을 수 있다. ‘GAL-1_v2’는 ‘GAL-1’을 개량한 버전이다. 같은 기간, ‘랭크전’, ‘토너먼트’, ‘생존시즌전’의 새로운 시즌을 진행한다. 또 신규시즌을 기념해 규 시즌을 기념해 ‘Honor’ 무기를 출시했다. (자료=넥슨) ■ 넥슨, ‘테일즈위버 X 보노보노’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업데이트 넥슨은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유명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23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는 파도에 떠밀려 ‘테일즈위버’ 세계로 오게 된 ‘보노보노’ 일행의 에피소드를 다룬다. 이용자들은 내달 28일까지 총 5회에 걸쳐 매주 ‘보노보노’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에피소드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노보노 변신 망토(30일)’, ‘보노보노 코인(50개)’, 이벤트 칭호 ‘명예의 서’ 등을 제공한다는 게 넥슨의 설명이다. 또 총 6가지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노보노 코인’, 버프 효과, 이벤트 칭호 ‘명예의 서’ 등을 제공한다. ‘테일즈위버 X 보노보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넥슨) ■ 넥슨, ‘커츠펠’ 신규 카르마 ‘와일드 스피릿’ 업데이트 넥슨은 23일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KurtzPel)’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이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한 카르마(무기) ‘와일드 스피릿’은 거대한 전투 도끼 형태로 다수의 적을 파괴하는 높은 공격력이 특징이다. ‘와일드 스피릿’을 활용하면 적을 공중에 띄워 연속 공격을 하거나, 도끼로 크게 내리찍어 적을 내치는 일격을 가할 수 있다는 게 넥슨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와일드 스피릿’의 마스터인 ‘라이언 우드가드’의 이야기도 공개했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PVP 배틀 콘텐츠인 서바이벌 모드가 추가됐다. 서바이벌 모드는 2인 1팀으로 총 10팀이 참여할 수 있으며 마지막까지 살아있는 팀이 최종 승리하는 방식이다. 상대방을 처치하면 상대가 보유한 버프를 빼앗아 자신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고 같은 팀원끼리 부활시키는 기능이 있다. ‘커츠펠’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서든어택’·‘테일즈위버’·‘커츠펠’ 주요 업데이트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6.23 16:51 의견 0
(자료=넥슨)

■ 넥슨, ‘서든어택’에 ‘2022 시즌3: 매드닉스’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2 시즌3: 매드닉스’를 23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이용자들은 오는 9월 1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서든패스’ 및 ‘챌린지패스’ 레벨을 높이면 시즌3 전용 보상 ‘Dr.Nyx’ 캐릭터와 ‘Mad’ 무기 영구제, ‘GAL-1_v2 Mad’를 얻을 수 있다. ‘GAL-1_v2’는 ‘GAL-1’을 개량한 버전이다.

같은 기간, ‘랭크전’, ‘토너먼트’, ‘생존시즌전’의 새로운 시즌을 진행한다. 또 신규시즌을 기념해 규 시즌을 기념해 ‘Honor’ 무기를 출시했다.

(자료=넥슨)

■ 넥슨, ‘테일즈위버 X 보노보노’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업데이트

넥슨은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유명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23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는 파도에 떠밀려 ‘테일즈위버’ 세계로 오게 된 ‘보노보노’ 일행의 에피소드를 다룬다. 이용자들은 내달 28일까지 총 5회에 걸쳐 매주 ‘보노보노’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에피소드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노보노 변신 망토(30일)’, ‘보노보노 코인(50개)’, 이벤트 칭호 ‘명예의 서’ 등을 제공한다는 게 넥슨의 설명이다. 또 총 6가지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노보노 코인’, 버프 효과, 이벤트 칭호 ‘명예의 서’ 등을 제공한다.

‘테일즈위버 X 보노보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넥슨)

■ 넥슨, ‘커츠펠’ 신규 카르마 ‘와일드 스피릿’ 업데이트

넥슨은 23일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KurtzPel)’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이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한 카르마(무기) ‘와일드 스피릿’은 거대한 전투 도끼 형태로 다수의 적을 파괴하는 높은 공격력이 특징이다. ‘와일드 스피릿’을 활용하면 적을 공중에 띄워 연속 공격을 하거나, 도끼로 크게 내리찍어 적을 내치는 일격을 가할 수 있다는 게 넥슨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와일드 스피릿’의 마스터인 ‘라이언 우드가드’의 이야기도 공개했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PVP 배틀 콘텐츠인 서바이벌 모드가 추가됐다. 서바이벌 모드는 2인 1팀으로 총 10팀이 참여할 수 있으며 마지막까지 살아있는 팀이 최종 승리하는 방식이다. 상대방을 처치하면 상대가 보유한 버프를 빼앗아 자신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고 같은 팀원끼리 부활시키는 기능이 있다.

‘커츠펠’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