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10일 부산시 영도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아크(P.ARK)에서 가진 고객초청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뉴 EQB'.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10일 부산시 영도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아크(P.ARK)에서 가진 고객초청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부산과 경남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부산과 경남 지역 딜러사 초청 고객과 네이버 플레이스, 현장 방문을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더 뉴 EQB’ 체험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9일간 5000여명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 공간은 탁 트인 부산 바다를 전망으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더 뉴 EQB 가든’과 실내 전시와 휴식 공간인 ‘더 뉴 EQB 라운지’로 구성됐다. 전문적인 차량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의 잠재고객인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공간과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아이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키즈존을 마련했다.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쿠키 앤 케이크 데코 클래스’와 ‘테라리움 만들기 클래스’ 등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캠핑 매트, 텀블러, 키링 등을 추첨 증정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 포토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 요하네스 슌(Johannes Schoen)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가족 및 고객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의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각 지역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벤츠 코리아, 전기SUV ‘더 뉴 EQB’ 부산시민에 알렸다

손기호 기자 승인 2022.07.11 11:05 의견 0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10일 부산시 영도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아크(P.ARK)에서 가진 고객초청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뉴 EQB'.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10일 부산시 영도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아크(P.ARK)에서 가진 고객초청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부산과 경남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부산과 경남 지역 딜러사 초청 고객과 네이버 플레이스, 현장 방문을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더 뉴 EQB’ 체험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9일간 5000여명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 공간은 탁 트인 부산 바다를 전망으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더 뉴 EQB 가든’과 실내 전시와 휴식 공간인 ‘더 뉴 EQB 라운지’로 구성됐다. 전문적인 차량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의 잠재고객인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공간과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아이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키즈존을 마련했다.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쿠키 앤 케이크 데코 클래스’와 ‘테라리움 만들기 클래스’ 등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캠핑 매트, 텀블러, 키링 등을 추첨 증정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 포토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 요하네스 슌(Johannes Schoen)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가족 및 고객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의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각 지역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