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bhc가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폭염철 복달임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bhc그룹) 종합외식기업 bhc는 초복을 앞두고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폭염철 복달임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7월이면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여름철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그러나 우리 사회 속 저소득 가정에는 매 끼니에 대한 걱정으로 보양식 섭취를 언감생심으로 여기는 경우가 더욱 많다. 이에 bhc는 지난 11일 강동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폭염철 저소득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여름철 보양식에서 가장 대표적인 음식은 삼계탕이며, bhc는 큰맘할매순대국에서 계절메뉴로 선보이는 삼계탕 550인분을 마련했다. 집에서도 조리가 가능한 밀키트 형태로 준비된 후원 물품을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의 가정방문을 통해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bhc그룹 고병환 이사는 “폭염철을 맞이하는 저소득층 가정에서는 늘어난 냉방비와 더불어 식비에 대한 고민이 커지며, bhc에서는 이런 취약한 상황에 놓인 분들이 한 끼의 식사라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보양식을 드실 수 있도록 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지속적으로 살펴 나눔과 상생의 실천을 꾸준하게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bhc의 사회공헌활동은 본 후원 이외에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지난 2017년에 최초 발족된 대학생 자원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을 통해 해외 저소득층 아이들, 교통 취약자, 어르신 등 지역 사회 내 소외된 계층을 위한 다양한 주제의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의로운 일을 행한 시민 영웅들을 찾아 감사함을 전하는 ‘bhc 히어로’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bhc치킨 가맹점들 또한 나눔 경영에 동참하며, 소속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자발적으로 치킨 기부 및 봉사활동을 펼치고 나눔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종합외식기업 bhc는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렌차이즈 ‘bhc치킨‘을 비롯해,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고품격 한우 전문점 ‘창고43’, 365일 건강한 한 끼 콘셉트를 담은 ‘큰맘할매순대국’, 신개념 족발 전문점 ‘족발상회’ 등을 통해 외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bhc그룹,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집에서도 조리가 수월한 삼계탕 밀키트 550개 전달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7.12 10:04 | 최종 수정 2022.07.12 10:08 의견 0
종합외식기업 bhc가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폭염철 복달임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bhc그룹)

종합외식기업 bhc는 초복을 앞두고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폭염철 복달임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7월이면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여름철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그러나 우리 사회 속 저소득 가정에는 매 끼니에 대한 걱정으로 보양식 섭취를 언감생심으로 여기는 경우가 더욱 많다. 이에 bhc는 지난 11일 강동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폭염철 저소득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여름철 보양식에서 가장 대표적인 음식은 삼계탕이며, bhc는 큰맘할매순대국에서 계절메뉴로 선보이는 삼계탕 550인분을 마련했다. 집에서도 조리가 가능한 밀키트 형태로 준비된 후원 물품을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의 가정방문을 통해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bhc그룹 고병환 이사는 “폭염철을 맞이하는 저소득층 가정에서는 늘어난 냉방비와 더불어 식비에 대한 고민이 커지며, bhc에서는 이런 취약한 상황에 놓인 분들이 한 끼의 식사라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보양식을 드실 수 있도록 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지속적으로 살펴 나눔과 상생의 실천을 꾸준하게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bhc의 사회공헌활동은 본 후원 이외에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지난 2017년에 최초 발족된 대학생 자원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을 통해 해외 저소득층 아이들, 교통 취약자, 어르신 등 지역 사회 내 소외된 계층을 위한 다양한 주제의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의로운 일을 행한 시민 영웅들을 찾아 감사함을 전하는 ‘bhc 히어로’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bhc치킨 가맹점들 또한 나눔 경영에 동참하며, 소속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자발적으로 치킨 기부 및 봉사활동을 펼치고 나눔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종합외식기업 bhc는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렌차이즈 ‘bhc치킨‘을 비롯해,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고품격 한우 전문점 ‘창고43’, 365일 건강한 한 끼 콘셉트를 담은 ‘큰맘할매순대국’, 신개념 족발 전문점 ‘족발상회’ 등을 통해 외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