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요쿠르트 스튜디오) 가수 우이경이 눈물 드리우는 감동의 OST를 선보인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한동안 나는 이럴 것 같아’ 가창 제안을 받은 우이경은 녹음 작업을 마무리 하고 음원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OST 신곡 ‘한동안 나는 이럴 것 같아’는 수많은 드라마 OST 타이틀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의 합작을 통해 만들어 진 곡으로 사랑했던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이별 후 일상이 무너진 극중 인물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듯한 ‘눈물도 지겨워져요 매일을 그렇게 지내 / 울지마 수없이 말해도 마음이 아픈걸 어떡해’라는 도입부를 지나 ‘널 사랑했던 기억 참 소중했던 추억 …… 그런 너를 지울 수 없어 / 내겐 너무 힘들 일 같아 / 다시 그리워지는 나의 하루야’라는 가슴 아픈 심경이 멜로디를 타고 흐른다. 수많은 드라마 OST와 싱글 활동을 통해 호소력 짙은 창법을 보여준 우이경은 이번 가창에서는 울림이 느껴지는 목소리에 감동의 확장이 더해진 풍부한 음폭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남상지 분)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렸다. 최근 방영분에서는 서동희가 미혼모가 된 이유를 통해 극중 인물들이 스토리 전개가 이어지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시청자 호응을 이끌며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우이경의 감동 짙은 목소리로 전하는 이별 테마곡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우이경의 ‘한동안 나는 이럴 것 같아’는 17일(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우이경, KBS1 ‘으라차차 내 인생’ OST ‘한동안 나는 이럴 것 같아’ 공개

이진아 기자 승인 2022.07.16 08:00 의견 0
(사진=요쿠르트 스튜디오)


가수 우이경이 눈물 드리우는 감동의 OST를 선보인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한동안 나는 이럴 것 같아’ 가창 제안을 받은 우이경은 녹음 작업을 마무리 하고 음원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OST 신곡 ‘한동안 나는 이럴 것 같아’는 수많은 드라마 OST 타이틀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의 합작을 통해 만들어 진 곡으로 사랑했던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이별 후 일상이 무너진 극중 인물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듯한 ‘눈물도 지겨워져요 매일을 그렇게 지내 / 울지마 수없이 말해도 마음이 아픈걸 어떡해’라는 도입부를 지나 ‘널 사랑했던 기억 참 소중했던 추억 …… 그런 너를 지울 수 없어 / 내겐 너무 힘들 일 같아 / 다시 그리워지는 나의 하루야’라는 가슴 아픈 심경이 멜로디를 타고 흐른다.

수많은 드라마 OST와 싱글 활동을 통해 호소력 짙은 창법을 보여준 우이경은 이번 가창에서는 울림이 느껴지는 목소리에 감동의 확장이 더해진 풍부한 음폭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남상지 분)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렸다. 최근 방영분에서는 서동희가 미혼모가 된 이유를 통해 극중 인물들이 스토리 전개가 이어지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시청자 호응을 이끌며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우이경의 감동 짙은 목소리로 전하는 이별 테마곡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우이경의 ‘한동안 나는 이럴 것 같아’는 17일(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