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게임 영상(자료=넷마블 유튜브 갈무리)
넷마블과 라인게임즈가 신작 게임 출시를 앞두고 적극적인 홍보전에 나서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28일 출시를 앞둔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신규 게임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한 영상에는 주인공 에반과 카린을 구하는 세븐나이츠 영웅 루디의 화려한 전투 액션이 담겨 있다.
넷마블은 이에 앞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사이트 등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출시 후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는 ‘7777 세나레볼 원정대’ 이벤트도 실시하면서 다방면으로 홍보에 나서고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한강 세빛섬 옥외 광고(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도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한강 세빛섬에서 옥외 홍보를 진행한다.
이번 한강 세빛섬 옥외 홍보는 게임업계 최초다. 세빛섬 전면에 전시된 가로 42미터, 세로 10미터의 초대형 포스터에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주요 캐릭터들과 웅장한 선박의 일러스트를 담았으며 후면의 가로 32미터, 세로 7미터의 현수막은 강변북로에서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게 라인게임즈의 설명이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옥외 홍보를 기념하기 위해 ‘채빛퀴진’, ‘이솔라’, ‘카페돌체’ 등 세빛섬에 위치한 레스토랑 및 카페 3곳과 제휴한 SNS 인증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세빛섬에 부착된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 2종과 함께 업로드해 직원에게 제시하면 무료 음료 증정 및 사이즈업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