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 소식지'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육성 우마무스메 2종 및 서포트카드 5종 추가 카카오게임즈는 25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카드’ 5종을 업데이트했다. 육성 우마무스메인 ‘[비욘드 더 호라이즌] 토카이 테이오’ 및 ‘[엔드 오브 스카이] 메지로 맥퀸’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토카이 테이오’는 센스와 재능을 겸비한데다 명랑하고 쾌활한 우마무스메로 학생회장인 황제 ‘심볼리 루돌프’를 동경해 레이스에 뜻을 품었다. ‘메지로 맥퀸’은 명문가인 ‘메지로 가문’에서 태어난 영애로 우아하면서도 교만하지 않는 성격과 성품으로 다른 우마무스메들의 선망의 대상인 우마무스메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SSR 2종을 포함한 '서포트 카드' 5종을 업데이트했다. 'SSR [다가오는 열기에 떠밀려] 키타산 블랙', 'SSR [그 뒷모습을 넘어서] 사토노 다이아몬드', ‘R [트레센 학원] 키타산 블랙’, ‘R [트레센 학원] 사토노 다이아몬드’, ‘R [트레센 학원] 마치카네 탄호이저’ 등을 선보였다. (자료=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 신규 영웅 ‘숲의 현자 비비안’과 ‘샤룬’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숲의 현자 비비안’과 신규 영웅 ‘샤룬’을 업데이트 했다고 25일 밝혔다. 숲의 현자 비비안은 5성 등급의 광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스킬 사용과 자신의 턴을 시작할 때 획득한 ‘집중’을 소모해 자신이 받는 피해를 크게 감소 시킬 수 있어 지속적으로 생존하며 적에게 피해를 누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번째 스킬인 ‘대자연의 심판’은 적 전체를 공격함과 동시에 아군에게 치명 피해 증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영웅인 ‘샤룬’도 업데이트 됐다. 샤룬은 5성 등급의 자연 속성 정령사 영웅이다. 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해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맹독’을 발생 시킬 수 있어 높은 체력을 가진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업데이트] ‘우마무스메’ 키타산 블랙·‘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7.25 16:00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 소식지'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육성 우마무스메 2종 및 서포트카드 5종 추가

카카오게임즈는 25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카드’ 5종을 업데이트했다.

육성 우마무스메인 ‘[비욘드 더 호라이즌] 토카이 테이오’ 및 ‘[엔드 오브 스카이] 메지로 맥퀸’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토카이 테이오’는 센스와 재능을 겸비한데다 명랑하고 쾌활한 우마무스메로 학생회장인 황제 ‘심볼리 루돌프’를 동경해 레이스에 뜻을 품었다. ‘메지로 맥퀸’은 명문가인 ‘메지로 가문’에서 태어난 영애로 우아하면서도 교만하지 않는 성격과 성품으로 다른 우마무스메들의 선망의 대상인 우마무스메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SSR 2종을 포함한 '서포트 카드' 5종을 업데이트했다. 'SSR [다가오는 열기에 떠밀려] 키타산 블랙', 'SSR [그 뒷모습을 넘어서] 사토노 다이아몬드', ‘R [트레센 학원] 키타산 블랙’, ‘R [트레센 학원] 사토노 다이아몬드’, ‘R [트레센 학원] 마치카네 탄호이저’ 등을 선보였다.

(자료=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 신규 영웅 ‘숲의 현자 비비안’과 ‘샤룬’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숲의 현자 비비안’과 신규 영웅 ‘샤룬’을 업데이트 했다고 25일 밝혔다.

숲의 현자 비비안은 5성 등급의 광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스킬 사용과 자신의 턴을 시작할 때 획득한 ‘집중’을 소모해 자신이 받는 피해를 크게 감소 시킬 수 있어 지속적으로 생존하며 적에게 피해를 누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번째 스킬인 ‘대자연의 심판’은 적 전체를 공격함과 동시에 아군에게 치명 피해 증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영웅인 ‘샤룬’도 업데이트 됐다. 샤룬은 5성 등급의 자연 속성 정령사 영웅이다. 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해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맹독’을 발생 시킬 수 있어 높은 체력을 가진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