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2022 Why the ORM(와이더오름)’ 연합 행사.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회원들과 함께하는 ‘2022 Why the ORM(와이더오름)’ 연합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양일간 경주 교원드림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회원 400여명이 참석해 교원더오름의 비전을 공유하며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행사 첫날에는 교원더오름의 사업전략과 비전을 강의와 대담 형식으로 전달하고,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꾸려졌다. 다음 날에는 교원더오름이 공급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웰씨드‘와 다이어트식품 ‘라이트핏‘ 등 주요 제품을 실제로 체험해 효과를 본 회원들이 직접 경험담을 전했다. 이어 다음달 신제품과 하반기 신규 캠페인 공개로 마무리된 이번 행사는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교원더오름 박성용 사업대표는 “이번 행사는 회원들이 합심해 직접 기획한 자리로 교원더오름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며 “회원들이 교원더오름을 통해서 각자의 꿈을 이루고, 회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해 나겠다”고 말했다.

“회원들 사업 역량 강화” 교원더오름, ‘2022 Why the ORM’ 연합 행사 성료

탁지훈 기자 승인 2022.07.27 14:36 의견 0
교원더오름 ‘2022 Why the ORM(와이더오름)’ 연합 행사.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회원들과 함께하는 ‘2022 Why the ORM(와이더오름)’ 연합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양일간 경주 교원드림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회원 400여명이 참석해 교원더오름의 비전을 공유하며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행사 첫날에는 교원더오름의 사업전략과 비전을 강의와 대담 형식으로 전달하고,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꾸려졌다.

다음 날에는 교원더오름이 공급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웰씨드‘와 다이어트식품 ‘라이트핏‘ 등 주요 제품을 실제로 체험해 효과를 본 회원들이 직접 경험담을 전했다. 이어 다음달 신제품과 하반기 신규 캠페인 공개로 마무리된 이번 행사는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교원더오름 박성용 사업대표는 “이번 행사는 회원들이 합심해 직접 기획한 자리로 교원더오름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며 “회원들이 교원더오름을 통해서 각자의 꿈을 이루고, 회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해 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