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대표 이미지(자료=넷마블) 넷마블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좋은 출발을 보였다. PC버전 출시도 모바일 출시 이후 하루만에 곧장 이어지면서 흥행에 힘을 보탤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29일 지난 28일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올랐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출시 전날 사전다운로드 개시 5시간만에 앱스토어 1위에 오르고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양대마켓 1위에 오르는 등 흥행 기대감을 높였던 상황이다. 넷마블은 이어 29일부터 PC 버전 서비스에 돌입했다. PC 버전은 PC 플레이를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기본 조작 플레이를 지원하는 서비스로 모바일 계정과 연동이 가능하다는 게 넷마블의 설명이다. 이용자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사이트를 통해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쾌조의 스타트…흥행 동력 남았다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7.29 11:07 의견 0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대표 이미지(자료=넷마블)

넷마블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좋은 출발을 보였다. PC버전 출시도 모바일 출시 이후 하루만에 곧장 이어지면서 흥행에 힘을 보탤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29일 지난 28일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올랐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출시 전날 사전다운로드 개시 5시간만에 앱스토어 1위에 오르고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양대마켓 1위에 오르는 등 흥행 기대감을 높였던 상황이다.

넷마블은 이어 29일부터 PC 버전 서비스에 돌입했다. PC 버전은 PC 플레이를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기본 조작 플레이를 지원하는 서비스로 모바일 계정과 연동이 가능하다는 게 넷마블의 설명이다. 이용자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사이트를 통해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