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시 SNS) 제시가 한층 더 파격적인 언더붑 패션을 공개했다. (사진=제시 SNS) (사진=제시 SNS) 오늘(1일) 제시는 자신의 SNS 계정에 런던에서 공연한 소감을 담은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지난 30일부터 31일까지 영국 런던 사우스워크 파크에서 열린 공연인 ‘MIK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사진을 공개한 것.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과 해외 팬들은 하트 이모티콘으로 호응했다. 한편, ‘MIK 페스티벌’은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은 물론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엑소 수호, 펜타곤, VIVIZ 등이 참여한 ‘K팝 데이’를 주제로 콘서트를 열었다. 아울러 제시를 비롯해 에픽하이, 박재범, 로꼬, 그레이 등이 참여한 ‘힙합데이’도 진행해 많은 국내외 팬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사진=제시 SNS) 1988년생인 제시는 올해 나이 34세로 본명은 호현주다. 지난 2005년 싱글 앨범 ‘Get up’으로 데뷔한 후 ‘제시카 H.O’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지난 2021년에는 ‘제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제시, ‘업그레이드 언더붑’ 패션 공개...‘구멍 뻥뻥 상의로 파격 패션’

소윤서 기자 승인 2022.08.01 14:40 | 최종 수정 2022.08.01 16:02 의견 0
(사진=제시 SNS)

제시가 한층 더 파격적인 언더붑 패션을 공개했다.

(사진=제시 SNS)
(사진=제시 SNS)

오늘(1일) 제시는 자신의 SNS 계정에 런던에서 공연한 소감을 담은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지난 30일부터 31일까지 영국 런던 사우스워크 파크에서 열린 공연인 ‘MIK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사진을 공개한 것.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과 해외 팬들은 하트 이모티콘으로 호응했다.

한편, ‘MIK 페스티벌’은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은 물론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엑소 수호, 펜타곤, VIVIZ 등이 참여한 ‘K팝 데이’를 주제로 콘서트를 열었다. 아울러 제시를 비롯해 에픽하이, 박재범, 로꼬, 그레이 등이 참여한 ‘힙합데이’도 진행해 많은 국내외 팬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사진=제시 SNS)

1988년생인 제시는 올해 나이 34세로 본명은 호현주다. 지난 2005년 싱글 앨범 ‘Get up’으로 데뷔한 후 ‘제시카 H.O’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지난 2021년에는 ‘제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