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서울 강남 일대에서 비키니를 입은 여성이 상의를 탈의한 남성과 함께 오토바이를 타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불거졌다. 지난 31일 한 커뮤니티에는 이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시되며 이후 온라인상에서 급속도로 전파됐다. 노출이 심한 탓에 일각에서는 이들을 공연음란죄로 처벌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왔지만 전문가들은 처벌 요건을 충족하지 않아 현실적으로 처벌은 불가능하다는 의견이다. 논란이 확산되면서 이들의 신상이 담긴 개인 SNS 계정도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 상의를 탈의한 남성은 자동차와 바이크를 소개하는 유튜버로 알려졌으며 비키니를 입은 채 오토바이 뒤에 탑승한 여성은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인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 여성의 SNS 계정에는 논란이 됐던 라이딩 동영상도 버젓이 올라와 있는 상황.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렇게 해도 철컹 안 해요?”, “대한민국에서 저럴 수가 있나요?”, “비오는 날 바이크 너무 위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성 인플루언서의 SNS 계정이 공개되면서 그의 얼굴이 모두 공개된 사진이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어제 강남 비키니녀 인스타 ㄷㄷㄷ'라는 제목으로 공유되고 있어 일각에서는 일반인 여성에 대한 사생활 침해가 우려된다는 의견이 제기됐다.

‘강남 압구정역 비키니녀’ 결국 신상 털렸다, 일상 사진 보니..“연락주세요(?)”

소윤서 기자 승인 2022.08.01 16:40 | 최종 수정 2022.08.08 09:45 의견 0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서울 강남 일대에서 비키니를 입은 여성이 상의를 탈의한 남성과 함께 오토바이를 타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불거졌다.

지난 31일 한 커뮤니티에는 이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시되며 이후 온라인상에서 급속도로 전파됐다.

노출이 심한 탓에 일각에서는 이들을 공연음란죄로 처벌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왔지만 전문가들은 처벌 요건을 충족하지 않아 현실적으로 처벌은 불가능하다는 의견이다.

논란이 확산되면서 이들의 신상이 담긴 개인 SNS 계정도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 상의를 탈의한 남성은 자동차와 바이크를 소개하는 유튜버로 알려졌으며 비키니를 입은 채 오토바이 뒤에 탑승한 여성은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인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 여성의 SNS 계정에는 논란이 됐던 라이딩 동영상도 버젓이 올라와 있는 상황.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렇게 해도 철컹 안 해요?”, “대한민국에서 저럴 수가 있나요?”, “비오는 날 바이크 너무 위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성 인플루언서의 SNS 계정이 공개되면서 그의 얼굴이 모두 공개된 사진이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어제 강남 비키니녀 인스타 ㄷㄷㄷ'라는 제목으로 공유되고 있어 일각에서는 일반인 여성에 대한 사생활 침해가 우려된다는 의견이 제기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