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반려견을 위한 ‘스타필드 펫터파크’ 개장 (사진=신세계프라퍼티) 무더위가 계속 되는 요즘, 1000만 반려인들의 걱정도 늘었다. 지열이 높아지면서 반려견 산책도 힘들어진 탓이다. 반려견과 함께 여름을 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인기를 끄는 이유이기도 하다. 펫 프렌들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스타필드 팻터파크’를 1층 야외광장에서 오는 15일까지 보름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스퀘어’와 함께, 무더운 8월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즐거운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먼저 전문 훈련사와 반려견이 물 속에서 1대 1로 진행하는 ‘아쿠아 피트니스’는 15분의 수영 교육과 함께 전문 마사지를 제공한다. 부상 위험이 적은 수중 활동을 통해 신체 기능을 향상시키고 지구력과 근력, 폐활량을 기를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으로 더위에 지친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매일 폭넓은 수질검사를 실시,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정확한 바디 체형 측정을 통해 반려견의 균형 발달을 확인할 수 있는 ‘멍바디&독 피트니스’도 준비했다. 전문 훈련사가 다양한 기구로 반려견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 사용을 유도해 근육 발달 및 에너지 발산에 도움을 준다. 평소 반려견의 배변 교육이나 문제 행동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상담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개!’를 주목해보자. 행동 교정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배변 교육, 잦은 짖음 등 문제 행동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1대 1 맞춤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테마의 펫푸드 팝업스토어 ‘쉨잇 댕캉스’를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서 11일(목)까지 운영한다. 프리미엄 사료 ‘쉨잇’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만보기를 흔들어 미션에 성공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거나 빈 캔을 수거해 기부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펫터파크 프로그램 참여 후 쿠폰을 지참하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아쿠아 피트니스는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 사전 접수를 진행하며, 이 외 프로그램은 현장 운영시간에 맞춰 상시 혹은 예약 후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반려견 헌혈 문화 조성을 장려하는 뜻 깊은 행사도 열린다.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아트리움에서는 3일~7일 현대차에서 진행하는 ‘아임 도그너’ 캠페인이 진행된다. 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와 함께하는 토크쇼, 건국대학교 수의사들과 함께하는 반려견 클래스, 반려견 성격유형검사 ‘멍BTI’, 반려견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견생네컷’ 등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 담당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이때, 반려견과 함께 스타필드 하남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댕댕이도 신나는 여름” 스타필드 하남, 반려견을 위한 펫터파크 개장

무더위 해소할 반려견 전용 워터파크 오픈, 펫전문브랜드 코코스퀘와 공동기획
워터파크와 마사지, 피트니스로 반려견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신체 발란스 교정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8.02 15:02 의견 0
스타필드 하남, 반려견을 위한 ‘스타필드 펫터파크’ 개장 (사진=신세계프라퍼티)

무더위가 계속 되는 요즘, 1000만 반려인들의 걱정도 늘었다. 지열이 높아지면서 반려견 산책도 힘들어진 탓이다. 반려견과 함께 여름을 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인기를 끄는 이유이기도 하다.

펫 프렌들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스타필드 팻터파크’를 1층 야외광장에서 오는 15일까지 보름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스퀘어’와 함께, 무더운 8월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즐거운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먼저 전문 훈련사와 반려견이 물 속에서 1대 1로 진행하는 ‘아쿠아 피트니스’는 15분의 수영 교육과 함께 전문 마사지를 제공한다. 부상 위험이 적은 수중 활동을 통해 신체 기능을 향상시키고 지구력과 근력, 폐활량을 기를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으로 더위에 지친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매일 폭넓은 수질검사를 실시,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정확한 바디 체형 측정을 통해 반려견의 균형 발달을 확인할 수 있는 ‘멍바디&독 피트니스’도 준비했다. 전문 훈련사가 다양한 기구로 반려견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 사용을 유도해 근육 발달 및 에너지 발산에 도움을 준다.

평소 반려견의 배변 교육이나 문제 행동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상담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개!’를 주목해보자. 행동 교정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배변 교육, 잦은 짖음 등 문제 행동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1대 1 맞춤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테마의 펫푸드 팝업스토어 ‘쉨잇 댕캉스’를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서 11일(목)까지 운영한다. 프리미엄 사료 ‘쉨잇’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만보기를 흔들어 미션에 성공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거나 빈 캔을 수거해 기부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펫터파크 프로그램 참여 후 쿠폰을 지참하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아쿠아 피트니스는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 사전 접수를 진행하며, 이 외 프로그램은 현장 운영시간에 맞춰 상시 혹은 예약 후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반려견 헌혈 문화 조성을 장려하는 뜻 깊은 행사도 열린다.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아트리움에서는 3일~7일 현대차에서 진행하는 ‘아임 도그너’ 캠페인이 진행된다. 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와 함께하는 토크쇼, 건국대학교 수의사들과 함께하는 반려견 클래스, 반려견 성격유형검사 ‘멍BTI’, 반려견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견생네컷’ 등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 담당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이때, 반려견과 함께 스타필드 하남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