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레드 닷 어워드’ 전시관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CES 2022 현대차관’ (사진=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이 ‘2022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서 2개 부문 최우수상, 6개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CES 2022 현대차 전시관’이 로보틱스 비전을 구체화하면서 레드닷 어워드 전시관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제네시스 수지’는 스토어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CES 2022 현대차관’은 플러그 앤 드라이브 모듈과 드라이브 앤 리프트 모듈, 보스턴 다이내믹스 4족 보행 로봇 스팟과 인간형 로봇 아틀라스 등을 소개하는 ‘로보틱스 미래 비전’을 소개하는 전시 구성을 했다. ‘2022 레드 닷 어워드’ 브랜드 스토어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제네시스 수지’ (사진: 서아키텍스) ‘제네시스 수지’는 지난 2020년 개관한 제네시스의 두 번째 독립형 전용 전시관이다. 전시 공간에서 차량 디자인의 절제미와 간결함,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는 6개 부문 본상도 수상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과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현대차 송파대로 전시장은 브랜드 스토어 부문, 제네시스 GV60 인스토어 캠페인은 전시 디자인 부문, 제네시스 ccIC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부문, 기아 CI 가이드라인은 CI 디자인 가이드 부문에서 각각 본상을 수상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기아·제네시스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려는 노력이 이번 레드닷 어워드 수상이라는 결과를 가져왔다”고 밝혔다.

현대차, CES 전시관·제네시스 수지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손기호 기자 승인 2022.08.04 16:28 의견 0
‘2022 레드 닷 어워드’ 전시관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CES 2022 현대차관’ (사진=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이 ‘2022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서 2개 부문 최우수상, 6개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CES 2022 현대차 전시관’이 로보틱스 비전을 구체화하면서 레드닷 어워드 전시관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제네시스 수지’는 스토어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CES 2022 현대차관’은 플러그 앤 드라이브 모듈과 드라이브 앤 리프트 모듈, 보스턴 다이내믹스 4족 보행 로봇 스팟과 인간형 로봇 아틀라스 등을 소개하는 ‘로보틱스 미래 비전’을 소개하는 전시 구성을 했다.

‘2022 레드 닷 어워드’ 브랜드 스토어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제네시스 수지’ (사진: 서아키텍스)


‘제네시스 수지’는 지난 2020년 개관한 제네시스의 두 번째 독립형 전용 전시관이다. 전시 공간에서 차량 디자인의 절제미와 간결함,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는 6개 부문 본상도 수상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과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현대차 송파대로 전시장은 브랜드 스토어 부문, 제네시스 GV60 인스토어 캠페인은 전시 디자인 부문, 제네시스 ccIC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부문, 기아 CI 가이드라인은 CI 디자인 가이드 부문에서 각각 본상을 수상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기아·제네시스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려는 노력이 이번 레드닷 어워드 수상이라는 결과를 가져왔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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