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사진=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사전 예약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는 전원 스위치를 켜면 LED 라이트가 나오는 라켓(2개입), 칠 때마다 불이 들어오는 셔틀콕(2개입)이 한 세트로 구성되었다. LED 전지를 장착해 야간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사전 예약 시 1000원의 혜택을 적용해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판매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과 재미를 모두 챙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굿즈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올 여름에도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바불닭빵 ‘맵부심 인증 챌린지’ 포스터. (사진=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파바불닭빵 ‘맵부심 인증 챌린지’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오는 7일까지 삼양식품과 손잡고 선보인 파바불닭빵을 먹고 매운맛 단계를 인증하는 ‘맵부심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파바불닭빵 인증샷과 함께 몇 단계의 매운맛까지 도전했는지에 대한 내용을 개인 SNS를 통해 자랑하듯 재미있게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챌린지는 파리바게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파바불닭빵 이벤트 스토리 게시글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자신만의 맵부심(매운 음식을 잘 먹는 자부심)을 재미있게 표현한 참여자 5명을 선정해 파바붉닭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맵부심 도전을 응원하고자 빵의 매운맛 단계는 당첨자 선정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파바불닭빵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맵부심을 활용한 챌린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챌린지와 함께 매운맛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파바불닭빵의 매운맛을 색다르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지붕 유통家-SPC] ‘굿즈’ 선보인 배스킨라빈스…‘맵부심 인증 챌린지’ 진행하는 파리바게뜨

탁지훈 기자 승인 2022.08.05 12:11 | 최종 수정 2022.08.05 13:03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사진=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사전 예약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는 전원 스위치를 켜면 LED 라이트가 나오는 라켓(2개입), 칠 때마다 불이 들어오는 셔틀콕(2개입)이 한 세트로 구성되었다. LED 전지를 장착해 야간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사전 예약 시 1000원의 혜택을 적용해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판매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과 재미를 모두 챙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굿즈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올 여름에도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바불닭빵 ‘맵부심 인증 챌린지’ 포스터. (사진=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파바불닭빵 ‘맵부심 인증 챌린지’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오는 7일까지 삼양식품과 손잡고 선보인 파바불닭빵을 먹고 매운맛 단계를 인증하는 ‘맵부심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파바불닭빵 인증샷과 함께 몇 단계의 매운맛까지 도전했는지에 대한 내용을 개인 SNS를 통해 자랑하듯 재미있게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챌린지는 파리바게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파바불닭빵 이벤트 스토리 게시글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자신만의 맵부심(매운 음식을 잘 먹는 자부심)을 재미있게 표현한 참여자 5명을 선정해 파바붉닭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맵부심 도전을 응원하고자 빵의 매운맛 단계는 당첨자 선정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파바불닭빵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맵부심을 활용한 챌린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챌린지와 함께 매운맛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파바불닭빵의 매운맛을 색다르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