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가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5위에 올랐다. (자료=하이프오디터) 인플루언서 분석미디어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 따르면 '2022년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에서 뷔는 지난달보다 한 단계 상승한 5위에 올랐다.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에서도 7위를 차지해 막강한 존재감을 빛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는 카일리 제너, 켄달 제너, 셀레나 고메즈, 젠데이아와 함께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에서 '톱 5'에 이름을 올렸으며 유일한 남자 셀럽으로 눈길을 끌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미국은 인스타그램 이용자 수 1위로, 인구의 절반인 1억 1600만 명이 이용하고 있다. 젊은 연령층이 많으며 이들은 명품, 뷰티, 여행 등 브랜드에 지대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뷔는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에 미국 스타들과 나란히 하며 문화, 경제 등 사회전반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이 미국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시작한 지난 2017년, 뷔는 미국 십대 매거진 J-14에서 가장 인기 있는 BTS 멤버로 선정됐으며 그해 빌보드 어워드에서 가장 앞선 패셔니스타로 집중관심을 받은 바 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해 12월 6일 방탄소년단의 개인 인스타그램이 개설된 후 뷔는 각종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으며, 8개월 만에 490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뷔의 게시물은 평균 1320만 '좋아요'를 기록하고 있다. 뷔가 올린 연탄의 사진은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시물 톱 20'에서 16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BTS News] ‘미국도 태태랜드’ 방탄소년단 뷔, 일본이어 미국까지...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5위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8.08 09:55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가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5위에 올랐다.

(자료=하이프오디터)

인플루언서 분석미디어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 따르면 '2022년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에서 뷔는 지난달보다 한 단계 상승한 5위에 올랐다.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에서도 7위를 차지해 막강한 존재감을 빛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는 카일리 제너, 켄달 제너, 셀레나 고메즈, 젠데이아와 함께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에서 '톱 5'에 이름을 올렸으며 유일한 남자 셀럽으로 눈길을 끌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미국은 인스타그램 이용자 수 1위로, 인구의 절반인 1억 1600만 명이 이용하고 있다. 젊은 연령층이 많으며 이들은 명품, 뷰티, 여행 등 브랜드에 지대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뷔는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에 미국 스타들과 나란히 하며 문화, 경제 등 사회전반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이 미국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시작한 지난 2017년, 뷔는 미국 십대 매거진 J-14에서 가장 인기 있는 BTS 멤버로 선정됐으며 그해 빌보드 어워드에서 가장 앞선 패셔니스타로 집중관심을 받은 바 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해 12월 6일 방탄소년단의 개인 인스타그램이 개설된 후 뷔는 각종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으며, 8개월 만에 490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뷔의 게시물은 평균 1320만 '좋아요'를 기록하고 있다. 뷔가 올린 연탄의 사진은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시물 톱 20'에서 16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