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보그) 방탄소년단 지민이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르며 43개월째 1위의 유례없는 신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자료=한국기업평판연구소)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73만 1799, 미디어지수 69만 3925, 소통지수 248만 5369, 커뮤니티지수 209만 8400으로 총 브랜드평판지수 600만 9493으로 분석됐다. (자료=보그)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7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억 142만 850개와 비교하면 9.46%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4.44% 상승, 브랜드이슈 8.15% 상승, 브랜드소통 5.66% 상승, 브랜드확산 14.56% 상승했다"라고 밝혔다. (자료=보그) 이어 "2022년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발표하다, 협업하다, 작곡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분석에서는 '배드 디시전스, 아미, 지민효과'가 높게 분석되었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7.50% 분석되었다"고 덧붙였다.

[BTS News] ‘43개월 1위’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신기록...“지민효과”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8.22 08:25 의견 0
(자료=보그)

방탄소년단 지민이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르며 43개월째 1위의 유례없는 신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자료=한국기업평판연구소)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73만 1799, 미디어지수 69만 3925, 소통지수 248만 5369, 커뮤니티지수 209만 8400으로 총 브랜드평판지수 600만 9493으로 분석됐다.

(자료=보그)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7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억 142만 850개와 비교하면 9.46%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4.44% 상승, 브랜드이슈 8.15% 상승, 브랜드소통 5.66% 상승, 브랜드확산 14.56% 상승했다"라고 밝혔다.

(자료=보그)

이어 "2022년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발표하다, 협업하다, 작곡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분석에서는 '배드 디시전스, 아미, 지민효과'가 높게 분석되었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7.50% 분석되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