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IPTV와 초고속인터넷 등 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매월 맞춤형 와인을 선물하는 ‘와인 구독’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와 퍼플독의 와인구독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LGU+)가 IPTV와 초고속인터넷 등 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면 매월 맞춤형 와인을 선물하는 ‘와인 구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와인 구독 플랫폼 ‘퍼플독’과 협업해 다양한 와인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매월 고객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와인을 주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와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와인 구독 혜택을 준비했다. 실제로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FIS)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수입된 와인은 5억6000만 달러(7692억원) 규모로 4년 연속 증가하고 있다. 와인 구독 혜택은 LG유플러스의 공식 홈페이지인 유플러스닷컴에서 IPTV 서비스인 U+tv와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결합해 온라인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스마트홈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은 기존에 이용 가능했던 백화점상품권, TV, 세탁기 등 사은품 외 퍼플독 와인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다. 퍼플독의 와인 구독권은 3, 6, 12개월권 등 3종이다. 유플러스 닷컴에서 U+tv와 초고속인터넷을 신규 가입한 고객은 원하는 사은품 중 하나로 와인 구독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3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홈 서비스(100M인터넷과 U+tv 베이직) 가입 고객은 20만원 상당의 와인 구독권(6개월)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퍼플독과의 제휴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스마트홈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여행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마트홈 관련 상담을 받고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와이너리 투어 등으로 구성된 프랑스여행 상품권(1인 2매, 1명), 85만원 상당의 메네골리 부가티 아마로네 2013 와인 1병(5명), 8만원 상당의 리델 하트 투 하트 까베르네 와인잔 세트(10명), 퍼플독 1개월 체험권(100명)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다음 달 8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는 10월13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00M인터넷와 프리미엄 디즈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LG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나 퍼플독 와인구독권(12개월) 중 하나를, 1G인터넷와 프리미엄 디즈니+, 홈 IoT 상품인 펫케어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삼성 비스포크와 퍼플독 와인 구독권(3개월)을 함께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강진욱 디지털커머스 사업담당(상무)은 “최근 와인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가 늘면서 LG유플러스의 IPTV나 OTT를 시청하면서 편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퍼플독과 협업을 체결했다”며 “향후 스마트홈 관련 다양한 고객 제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GU+, 인터넷IPTV 가입하면 매월 ‘맞춤형 와인’ 준다

손기호 기자 승인 2022.09.14 09:24 의견 0
LG유플러스가 IPTV와 초고속인터넷 등 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매월 맞춤형 와인을 선물하는 ‘와인 구독’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와 퍼플독의 와인구독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LGU+)가 IPTV와 초고속인터넷 등 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면 매월 맞춤형 와인을 선물하는 ‘와인 구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와인 구독 플랫폼 ‘퍼플독’과 협업해 다양한 와인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매월 고객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와인을 주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와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와인 구독 혜택을 준비했다. 실제로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FIS)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수입된 와인은 5억6000만 달러(7692억원) 규모로 4년 연속 증가하고 있다.

와인 구독 혜택은 LG유플러스의 공식 홈페이지인 유플러스닷컴에서 IPTV 서비스인 U+tv와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결합해 온라인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스마트홈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은 기존에 이용 가능했던 백화점상품권, TV, 세탁기 등 사은품 외 퍼플독 와인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다.

퍼플독의 와인 구독권은 3, 6, 12개월권 등 3종이다. 유플러스 닷컴에서 U+tv와 초고속인터넷을 신규 가입한 고객은 원하는 사은품 중 하나로 와인 구독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3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홈 서비스(100M인터넷과 U+tv 베이직) 가입 고객은 20만원 상당의 와인 구독권(6개월)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퍼플독과의 제휴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스마트홈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여행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마트홈 관련 상담을 받고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와이너리 투어 등으로 구성된 프랑스여행 상품권(1인 2매, 1명), 85만원 상당의 메네골리 부가티 아마로네 2013 와인 1병(5명), 8만원 상당의 리델 하트 투 하트 까베르네 와인잔 세트(10명), 퍼플독 1개월 체험권(100명)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다음 달 8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는 10월13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00M인터넷와 프리미엄 디즈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LG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나 퍼플독 와인구독권(12개월) 중 하나를, 1G인터넷와 프리미엄 디즈니+, 홈 IoT 상품인 펫케어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삼성 비스포크와 퍼플독 와인 구독권(3개월)을 함께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강진욱 디지털커머스 사업담당(상무)은 “최근 와인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가 늘면서 LG유플러스의 IPTV나 OTT를 시청하면서 편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퍼플독과 협업을 체결했다”며 “향후 스마트홈 관련 다양한 고객 제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