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 소식지'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넷마블) ■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 등 업데이트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을 공개하고 스페셜 영웅 보스 ‘악마의 도끼 세인’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은 도끼를 사용하는 물 속성 근거리 딜러로 물살 가르기 등 강력한 공격 스킬을 활용한다. 원거리 피해를 입으면 물 속성 대미지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원거리 피해 감소 및 액션 이상에 면역되는 ‘멸시 효과’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페셜 영웅 보스 ‘악마의 도끼 세인’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오는 10월 11일까지 세인 인연 퀘스트 ‘악천후의 악마’ 중 ‘크로셀을 잡는 세인’을 클리어하면 스페셜 보스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 두번째 룬 보스 ‘도올’을 추가했다. ‘도올’은 화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스킬을 사용하며, 물 속성 공격에 높은 피해를 입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룬 보스 플레이 기여도에 따라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재화,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신규 인연 퀘스트 ‘세인’과 신규 영웅 무기 ‘세인의 크로셀’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자료=컴투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서머너 패스 시즌2 업데이트 컴투스가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서머너 패스 새 시즌을 선보이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보상으로 유저들을 맞는다고 이날 밝혔다. 서머너 패스 시즌2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일일과 주간 과제 수행으로 모은 서머너 패스 포인트를 사용해 단계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에 따르면 서머너 패스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태생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오컬트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소환수의 스킬 강화에 필요한 데빌몬과 육성에 필요한 5성 무지개몬도 함께 가질 수 있다. 아레나 패스도 같은 기간 신규 시즌이 시작된다. 아레나에서 배틀 포인트를 모아 일정 단계를 달성하면 4·5성 무지개몬과 골드, 4·5성 수호의 룬 등 풍성한 단계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소환수, 수집품, 몬스터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도감’의 컬렉션 챌린지에 20일까지 돌발형 미션이 추가되며 목표를 달성하면 물·불·바람 소환서가 제공된다.

[업데이트] ‘세나 레볼루션’ 신규 영웅·‘크로니클’ 서머너 패스 시즌 2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9.14 16:18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 소식지'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넷마블)

■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 등 업데이트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을 공개하고 스페셜 영웅 보스 ‘악마의 도끼 세인’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은 도끼를 사용하는 물 속성 근거리 딜러로 물살 가르기 등 강력한 공격 스킬을 활용한다. 원거리 피해를 입으면 물 속성 대미지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원거리 피해 감소 및 액션 이상에 면역되는 ‘멸시 효과’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페셜 영웅 보스 ‘악마의 도끼 세인’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오는 10월 11일까지 세인 인연 퀘스트 ‘악천후의 악마’ 중 ‘크로셀을 잡는 세인’을 클리어하면 스페셜 보스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 두번째 룬 보스 ‘도올’을 추가했다. ‘도올’은 화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스킬을 사용하며, 물 속성 공격에 높은 피해를 입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룬 보스 플레이 기여도에 따라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재화,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신규 인연 퀘스트 ‘세인’과 신규 영웅 무기 ‘세인의 크로셀’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자료=컴투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서머너 패스 시즌2 업데이트

컴투스가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서머너 패스 새 시즌을 선보이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보상으로 유저들을 맞는다고 이날 밝혔다.

서머너 패스 시즌2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일일과 주간 과제 수행으로 모은 서머너 패스 포인트를 사용해 단계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에 따르면 서머너 패스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태생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오컬트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소환수의 스킬 강화에 필요한 데빌몬과 육성에 필요한 5성 무지개몬도 함께 가질 수 있다.

아레나 패스도 같은 기간 신규 시즌이 시작된다. 아레나에서 배틀 포인트를 모아 일정 단계를 달성하면 4·5성 무지개몬과 골드, 4·5성 수호의 룬 등 풍성한 단계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소환수, 수집품, 몬스터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도감’의 컬렉션 챌린지에 20일까지 돌발형 미션이 추가되며 목표를 달성하면 물·불·바람 소환서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